본문 바로가기

새소식/iOS

애플 워치, 한국에서 6월 26일 출시

애플 워치가 드디어 한국에 정식 발매됩니다.

애플이 오늘 보도자료를 통해 워치를 6월 26일에 대한민국을 포함한 7개국에 추가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대한민국 외에 이번 2차 출시에 포함되는 국가들은 이탈리아, 멕시코, 싱가포르, 스페인, 스위스, 타이완입니다. 또한 이 시기부터 오프라인 애플 리테일 스토어에서도 애플 워치를 만나볼 수 있을 전망입니다.

워치는 국내에서는 애플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애플 공인 대리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고, 청담동에 위치한 분더샵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자체 매장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직 가격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출시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아래는 애플 보도 자료에서 애플 워치 판매 부분만 첨부한 것입니다.

Apple Watch는 6월 26일 금요일부터 이탈리아, 멕시코, 싱가포르, 대한민국, 스페인, 스위스, 타이완에서 Apple 온라인 스토어(www.apple.com/kr)와 Apple 리테일 스토어, 그리고 일부 Apple 공인 대리점에서 판매된다. 밀라노의 10 Corso Como, 서울의 분더샵 청담, 싱가포르의 Malmaison by The Hour Glass에서도 출시 시기에 맞춰 Apple Watch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Apple Watch가 출시된 국가는 호주,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영국 그리고 미국이다. 

필자: KudoKun

이상하게 글 쓰는 걸 좋아하는 컴퓨터 공학과 학생입니다. Kudo Networks의 편집장이자 KudoCast의 호스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참조
Apple 언론정보 - Apple Watch, 6월 26일 7개국에서 추가 출시

관련 글
• → 애플워치 리뷰
• 애플, 애플워치 사전주문 일정 공지. 애플케어 플러스 가격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