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인기 트위터 클라이언트 '트윗봇(Tweetbot)' 역대 최대 할인 →4.99달러

 업데이트  : 역대 최저가 갱신으로 인한 RSS 재발행

국내외 맥 사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트위터 클라이언트가 아닐까 싶은데요.

맥용 '트윗봇(Tweetbot)'이 할인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원래 세일 자체가 거의 전무하다 싶은 앱인데, 세일 할 떄는 화끈하게 세일을 하는지 현재 역대 최저가인 4.99달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한국은 부가세 때문에 5.49달러입니다.) 참고로 2년 전 출시가는 19.99달러였고, 지난해 크리스마스 시즌때 잠시 6.99달러에 판매한 적이 있습니다. 아울러 맥 버전과 함께 iOS 버전도 반값 할인 판매 중입니다.

트윗봇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이라면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최근에 단행된 업데이트를 통해 마치 OS X과 깔맞춤을 한 듯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선보인 바 있고, 또 타임라인과 멘션, 검색 창을 컬럼으로 분리해서 볼 수 있는 등 시인성과 편리성도 단연 으뜸으로 꼽힙니다. 아울러 다소 침체기를 겪고 있는 트위터 시장에서 개발이 가장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인데요, 덕분에 트위터 클라이언트 중에서는 드물게 '새로운 스타일의 트윗 인용하기' 같은 트위터 최신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세일 기간이 언제까지인지는 불확실하지만, 앱 구매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일 듯 합니다!

Tweetbot for Mac $4.99

Tweetbot 4 for Twitter (iOS) $4.99



참조
Tweetbot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맥용 트윗봇 2.0.1 업데이트... 새로운 스타일의 ‘트윗 인용하기’ 지원
맥용 트윗봇 버전 2 출시... '33% 할인 판매 및 기존 사용자 무료 업그레이드 제공'
맥용 트윗봇(Tweetbot) 전격 출시! 가격은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