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애플, 북미 지역에서 '백투스쿨' 신학기 프로모션 시작... '맥 구매하면 200달러짜리 비츠 헤드폰 무상 증정'

애플의 '백투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이 오늘부터 두 달 동안 북미 지역에서 진행됩니다.

미국과 캐나다 학생들이 긴 여름 방학을 마치고 학교로 복귀하면서 새로운 컴퓨터 수요가 현저히 증가하는데, 백투스쿨 프로모션은 이때 맥을 구매한 학생과 교직원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애플의 연례 할인 행사입니다. 

그 동안 프로모션 애플 기기를 구입하면 100달러짜리 기프트카드와 8GB 아이팟 등이 선물로 지급되곤 했는데요. 올해는 200달러 상당의 비츠 헤드폰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정확하게는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200달러짜리 'Beats Solo2 On-Ear Headphones'을 무료로 받거나, 또는 300달러짜리 'Beats Solo2 Wireless On-Ear Headphones'을 100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즉, 어떤 헤드폰을 선택하든 2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는 셈입니다. 

여기에 맥 자체도 학생 할인가가 적용되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학생 신분임을 어떤 식으로든 증명해야 합니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맥북에어와 맥북프로, 맥북, 아이맥, 그리고 맥 프로입니다. 맥 컴퓨터 중에서 가장 저렴한 축에 속하는 '맥 미니'와 각종 리퍼 제품은 프로모션 대상이 아닙니다. 또한 작년과는 다르게, 아이폰과 아이패드 역시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됐습니다.

백투스쿨 프로모션은 오프라인 스토어의 경우 오늩부터 9월 18일까지, 온라인 스토어는 8월 6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참조
Apple - Promo /via MacRumors

관련 글
• 애플, 백투스쿨 프로모션 실시... '구매자에게 50불에서 100불 상당의 기프트카드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