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무료] 논문 관리 애플리케이션 'Papers' iOS 버전 무료 배포 중

논문 정리의 종결자 앱이라 불리는 'Papers'가 한국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풀렸습니다.

Papers는 마치 아이튠즈에 음악을 저장하고 감상하듯 논문을 라이브러리를 넣어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박사 과정을 거친 또는 현재 밟고 계신 맥 유저라면 한번쯤 들어봤거나 실제로 사용하고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 만큼 잘 알려진 프로그램이죠. 현재 맥과 윈도, iOS 버전이 판매 중인데, 이번에 무료로 풀린 것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쓸 수 있는 iOS 버전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를 이용해 데스크톱 버전과 라이브러리를 공유하고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 오류인지 아니면 할인 행사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미국에서는 여전히 9.99달러에 판매 중이기 때문입니다. 공식 웹사이트나 개발자 트위터 계정을 봐도 왜 갑자기 무료로 푸는지에 관한 이렇다 할 언급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만 한국보다 시간대가 빠른 뉴질랜드 스토어에서 먼저 무료로 풀린 것을 보면 할인 행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어찌 되었든 인기 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점은 변함 없습니다. Papers가 나온 이래 처음 있는 무료 행사이니 아래 링크를 눌러 꼭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유니버셜 앱이라 아이폰, 아이패드 양쪽을 모두 지원합니다. 맥/윈도 버전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80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View in iTunes $0.00

업데이트: 현재 미국 앱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참조
Papers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논문관리 애플리케이션 'Papers', 전제품 30% 할인 이벤트 실시
• Back to the Mac 선정 - 올해의 추천 맥용 프로그램 100선
• 맥 OS 환경에서 어떻게 논문을 보다 효율적으로 쓸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