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iOS

애플, iOS 9.0.2 정식버전 업데이트

애플이 새 OS X과 함께 iOS 9.0.2 업데이트를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 배포된 iOS 9.0.1에서 발견된 여러 버그가 수정된 버전입니다. 지지난 주에 iOS 9이 출시된 이래 매주 업데이트가 이뤄지고 있는 셈입니다. 아이폰 셀룰러 데이터를 제대로 불러오지 못하는 문제를 비롯해 아이메시지가 켜지지 않는 문제와 아이클라우드 백업 관련 버그가 해결됐다고 합니다. 

이 업데이트는 다음과 같은 오류 수정 및 기능 향상을 포함합니다.

∙ App의 셀룰러 데이터 사용을 켜고 끄는 설정과 관련된 오류 수정
∙ 일부 사용자들이 iMessage를 활성화 할 수 없던 문제 해결
∙ 수동 백업을 시작한 후 iCloud 백업이 중단되던 문제 해결
∙ 알림을 받으면 화면이 제대로 회전하지 않던 문제 수정
∙ Podcast 안정성 향상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

- Apple

업데이트 대상은 iOS 9을 지원하는 모든 기기로, 아이폰4s와 5세대 아이팟, 2세대 아이패드, 1세대 아이패드 미니 및 그 이후 모델을 지원합니다. 

업데이트는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이용하거나 아이튠즈를 통해 진행할 수 있습니다. iOS 9.0.2 정식 버전의 빌드 번호는 iOS 9.0.1의 '13A404'에서 큰 폭으로 상승한 '13A452'이며, 업데이트 용량은 기기에 따라 30~75MB가량입니다.

한편, iOS 9 정식 업데이트와는 별개로 애플은 개발자와 공개 베타 테스터들에게 iOS 9.1 베타 3(빌드: 13B5130b)를 공개했습니다. 새로운 월페이퍼 3장이 추가된 것이 눈에 띕니다.



참조
9to5mac - Apple releases iOS 9.1 beta 3 to developers with a few new wallpapers

관련 글
• 애플, OS X 10.11 엘 캐피탠 정식버전 배포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