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용 다기능 파일 탐색기 'Path Finder' 35% 할인 판매

OS X 엘 캐피탄에 '시스템 무결성 보호(SIP)'라는 보안 기능이 도입되면서 TotalFinder나 XtraFinder 같이 파인더를 개조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의 미래가 매우 어두워졌다는 것 잘 알고 계실 겁니다. 그러나 꽃이 지면 새로운 꽃이 계속 피어나는 법. 애플의 결정 때문에 시스템 보안 기능에 영향을 받지 않는 파일 탐색기들이 최근에 다시 조명을 받기 시작했죠..

이러한 프로그램의 대표 주자라고 할 수 있는 'Path Finder'가 오늘부터 35% 할인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Path Finder에 관해  짧게 설명드리자면, 기본적인 파일 탐색과 더불어 다채로운 고급 기능을 지원하는 파일 탐색기입니다. 하나의 창에 두 폴더를 나란히 띄워 파일을 이동할 수 있는 듀얼 패널 인터페이스, 여러 폴더에 분산된 파일을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 파일 바구니 기능, 양방향 또는 단방향으로 폴더를 동기화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했고, 폴더 콘텐츠 표시와 관련해 폭넓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해 오래전부터 파인더 대체 프로그램으로 그 입지를 굳혀 왔습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발매 14주년 차원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공식 웹사이트에서 앱을 결제할 때 "ANNIVERSARY'라는 리딤 코드를 입력하면 정상가인 39.95달러에 35% 디스카운트가 적용돼 24.95달러로 가격이 낮아집니다. 

세일 가격도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파인더류 프로그램의 사용 빈도나 활용성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투자입니다. 특히 TotalFinder나 XtraFinder 대체 프로그램을 찾고 계신 분이라면 다른 프로그램을 찾기 전에 먼저 시도해 볼 만합니다. 사실 14년 동안 꾸준히 개발돼 왔다는 점만으로도 주목을 받아 마땅합니다. 단, 너무나 많은 기능들이 사용자에게는 부담감으로 작용할 수 있으니 구매에 앞서 트라이얼 버전을 미리 써보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참조
Cocoatech - Path Finder 7

관련 글
TotalFinder 개발 중단 선언... '이를 악물고 새로운 환경으로 넘어가세요'
• 파인더를 보다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0가지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