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GTD 방식의 인기 일정관리 앱 'Things' 반값 세일

인기 일정관리 앱인 'Things'가 오랜만에 할인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미려한 인터페이스에 GTD 방식의 일정 관리 체계가 잘 녹아 있는 프로그램이죠. 당장 해야 할 일과 다음에 할 일, 언젠가는 해야 할 일 등으로 일정에 우선순위를 줄 수 있고, 또 여러 일정을 프로젝트 단위로 묶어 관리할 수 있는 게 특징인 앱입니다. 무엇보다 군더더기 없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다른 일정관리 프로그램보다 사용하기 쉽다는 게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힙니다. 애플 디자인 어워드, 맥 앱스토어 베스트 앱 등 수상 내역도 아주 화려합니다.

이러한 장점 덕분에 오랫동안 인기를 얻어 왔지만 가격이 비싸다는 게 흠이었는데요. 현재 OS X∙iOS 버전 할 것 없이 평소의 절반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내역을 뒤져보니 2년 만에 찾아온 역대 최저가입니다. OS X와 iOS 버전을 한꺼번에 구매할 분들에게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두 버전 사이의 데이터 동기화는 'Things Cloud'라고 해서 제작사가 자체적으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도 꾸준히 이뤄져 OS X 엘 캐피탄의 스플릿뷰라든가 포스 터치를 지원하고, iOS 버전도 최근에 애플워치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참고

그나저나.. 오늘 Things를 비롯해 △ 1PasswordAffinity DesigneriA WriterDaisyDiskYoinkAstroPadDuet DisplayPCalc △ Desk PM △ Notability △ Clear 등 여러 인기 앱이 동시에 반값 세일에 들어간 것을 보면 애플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는 듯합니다. 연초부터 사용자들의 지갑을 탈탈 털려는 것일까요? 관련 소식이 있으면 블로그를 통해 바로 소식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hings for Mac $24.99

Things for iPad $9.99

Things for iPhone $4.99



참조
Cultured Code - Th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