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가사를 활용한 뮤직비디오 제작 앱 'Superstrings 2 Pro'


Superstring 2 Pro (29.99불 → 무료)

가사를 활용해 뮤직비디오 동영상을 만들어 주는 'Superstring 2'의 프로 버전이 무료로 풀렸습니다.

한 마디로 가사를 활용해 누구나 멋진 뮤직비디오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는 앱입니다. 

요즘 유튜브나 비메오 등에서 릴릭 비디오 혹은 모션 타이포라고 해서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뮤직 비디오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지금까지는 주로 어도비 이펙트 같은 난이도 높은 프로그램을 시용해야 해서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들고 아마추어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편이었죠. 하지만 Superstring은 그냥 MP3 음원을 드래그하면 자동으로 파형을 분석한 뒤, 가사에 각종 영상 효과를 적용해 영상에 씌워주기 때문에 아마추어들에게도 접근 장벽이 매우 낮은 편입니다.


* 사진과 가사를 활용한 릴릭(Lyric) 비디오


* Superstrings 2 Pro 소개 영상

자막은 MP3 파일 안에 들어 있는 가사를 그대로 이용할 수도 있고, SMI 파일을 따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작업 영역에 텍스트를 직접 적어 음원은 음원대로 재생하면서 자신이 원하는 문구를 띄울 수도 있습니다. 영상의 배경은 기본적으로 앨범 자켓을 이용하지만, 여러 장의 사진을 이용해 가사의 각 구절마다 다른 사진이 뜨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즉, 뮤직비디오 뿐만 아니라 개인 사진을 이용한 슬라이드쇼를 만드는 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셈입니다.

한국인 개발자인 추호연 님이 제작한 프로그램이라 우리말 지원도 완벽하고, 앱 활용 방법과 팁도 한국어로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이니 당장 쓸 일이 없더라도 이번 기회에 꼭 받아두시기 바랍니다.

View in Mac App Store $0.00



참조
Superstring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