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iOS용 인기 일기장 앱 '데이원(Day One) 2' 한시적 무료 다운로드

애플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기앱 'Day One 2' iOS 버전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애플이 '애플 스토어' 앱을 통해 직접 진행하는 프로모션인데요. 애플 미국 계정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한 푼도 지불할 필요 없이 9.99달러 상당의 Day One 2를 공짜로 받을 수 있습니다. 미국 계정을 통해 리딤코드를 우선 획득한 다음, 한국 계정을 통해 앱을 내려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이번 프로모션은 iOS 버전만 무료로 제공합니다. 따라서 iOS 기기와 맥 사이에 일기장을 연동하고 싶은 분은 맥 버전을 따로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아직 출시 기념 25% 세일이 끝나지 않았으니 iOS 버전을 먼저 써보신 후 앱이 마음에 들면 맥 버전까지 구매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Day One 2는 전작의 기능에 더해 일기를 체계적으로 분류할 수 있는 '저널'이라는 요소를 추가한 것이 특징입니다. 주제에 따라 여러 저널을 만들고, 거기 맞는 엔트리를 추가할 수 있게 됐죠. 또 엔트리 하나에 여러 장의 사진을 삽입한다든가, 동시에 여러 엔트리를 이동∙삭제∙내보내기 할 수 있는 등 여러가지 소소한 변화가 있었습니다. iOS 버전은 애플워치와 3D 터치에 대한 지원이 강화됐습니다. 다만, 새로운 기능을 효율적으로 동기화하기 위해 버전 2부터는 드롭박스를 통한 동기화가 불가능하며, 'Day One Sync'라는 제작사 자체 동기화 솔루션을 이용해야 한다는 제약이 있습니다. Day One이 버전 2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바뀐 부분은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애플 스토어 앱을 통해 iOS용 'Day One 2'를 내려받는 방법입니다. 무료 프로모션은 오는 5월 1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iOS용 Day One 2 리딤코드 받기

1. 미국 앱스토어를 통해 'Apple Store' 앱을 내려받습니다.

2. 앱을 실행한 뒤 화면 아래 있는 'Featured' 탭을 눌러줍니다. ▼

3.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Download Day One 2 free' 배너가 걸려 있습니다.

4. 배너를 클릭한 뒤 화면 아래 있는 'Download now for free' 버튼을 누르면 앱스토어가 열립니다.

5. 여기서 리딤코드를 앱으로 바로 교환하면 미국 계정을 통해 'Day One 2'를 내려받기 시작합니다. 혹 한국 계정으로 앱을 내려받고 싶은 분은 일단 리딤코드를 클립보드에 복사한 뒤 한국 계정으로 재로그인하여 리딤코드를 교환하면 됩니다.



참조
Day One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 데이 원 2, 2월 4일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