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맥용 유명 소프트웨어 연합 할인 이벤트 'SummerFest 2016'

올해도 '섬머페스트(SummerFest)' 할인행사가 열렸습니다.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척 익숙한 행사일 텐데요. 맥용 소프트웨어를 제작하고 있는 개발사들이 뜻을 모아 일 년에 두 차례 '섬머페스트'와 '윈터페스트'라는 이름으로 대규모 할인행사를 열고 있습니다. 지난 여름과 겨울에도 비슷한 행사가 있었는데 올 여름에도 같은 취지로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합니다.

이번 섬머페스트 2016 행사 품목은 생산성 관련 소프트웨어는 14종이며, 행사 기간 모든 소프트웨어/구독권을 25%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높은 완성도와 활용도로 국내외 맥 커뮤니티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는 DEVONThink, Scrivener, Scapple을 비롯해 TaskPaper와 HoudahSpot, TextExpander, PDFpen 같은 유명 앱이 할인 품목에 새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지난해에 이어 'Take Control Books' 사이트에서 판매 중인 전자책을 구매할 때도 2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국내에선 만나기 어려운 소프트웨어 활용서적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니 행사 기간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SummerFest 2016 할인 품목

Nisus Writer Pro : 군더더기 없이 글을 쓰는데 꼭 필요한 기능만 갖춘 가벼운 워드프로세서 ($79 ▸ $59.25)
Scrivener : 모든 유형의 저술활동에 적합한 올라운드 저술 프로그램 ($45 ▸ $33.75)
DEVONThink Pro Office : 자료수집 및 개인용 데이터베이스 관리 프로그램 ($150 ▸ $112.50)
Tinderbox : 저술에 필요한 노트, 계획, 생각 등을 통합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 ($250 ▸ $180)
Aeon Timeline : 연대표∙타임라인 제작기 ($40 ▸ $30)
BBEdit : 웹 제작과 소프트웨어 개발을 위한 텍스트 편집기 ($50 ▸ $37.5)
StorySpace : 소설을 작성할 때 줄거리를 엮어갈 수 있는 스토리 스페이스 제작 프로그램 ($149 ▸ $112)
Bookends : 논문작성을 위한 참고 문헌을 관리하는 서지 프로그램 ($60 ▸ $45)
Scapple : 생각의 조각을 끼워맞추는 방식의 마인드맵 작성 프로그램 ($15 ▸ $11.25)
TaskPaper : 메모장처럼 심플한 할 일 관리 앱 ($25 ▸ $18.75)
PDFpen : 다양한 주석 삽입, 필기·서식입력, 메모 작성이 가능한 PDF 리더 ($75 ▸ $56.25)
TextExpander :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상용구를 빠르게 입력하는 유틸리티 (1년 구독 25% 할인)
HoudahSpot : OS X에 내장된 스팟라이트보다 다양한 규칙을 제공하는 강력한 파일 검색기 ($29 ▸ $21.75)
WriteRoom : 글쓰기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텍스트 편집기 ($10 ▸ $7)

위 목록은 이번 할인 행사에 포함된 소프트웨어 내역입니다. 이름을 클릭하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시험판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시험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앱을 결제하실 때 'SUMMERFEST2016'이라는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원래 가격에서 25%에 해당하는 금액이 차감된다고 합니다.



참조
SummerFest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SummerFest 2014... 맥용 유명 저작 소프트웨어 연합 할인 이벤트
'TextExpander', 월 단위로 지불하는 정액 구독모델 도입
메모장처럼 심플한 할 일 관리 앱 'TaskPaper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