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애플도 인정한 아이폰용 드로잉 앱 'Procreate Pocket'을 무료로 내려받자

애플이 'Procreate Pocket' 앱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ocreate Pocket'은 아이폰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게 해주는 앱입니다. 원래 아이패드 버전만 존재하다 지난해 아이폰 버전을 출시했는데, 두 버전 모두 다양한 도구와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iOS 기기에서 쓸 수 있는 최고의 드로잉 앱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애플로부터도 기술력과 편의성을 인정 받아 2015년을 장식한 최고의 앱으로 선정됐고 애플 디자인 어워드도 수상했습니다. 아이패드 광고 영상에서도 자주 등장합니다.

한 마디로 취미 삼아 iOS 기기에서 그림을 그리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가장 먼저 사용해 볼 만한 앱입니다.

이번에 무료로 풀린 버전은 평소 2.99달러에 판매되는 아이폰 버전입니다.

작은 아이폰 화면에 맞게 개발돼 아이패드처럼 넓은 화면에서 쓰는 것보다는 불편하지만 사용 방법이나 기능은 아이패드 버전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아이폰에서도 고해상도의 캔버스와 128개의 다양한 브러시, 레이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64비트 색상과 250단계의 실행취소 기능을 지원합니다. 작업 중인 그림이 날아가지 않도록 작업 내용을 끊김 없는 저장하는 보호 기능도 갖고 있습니다. 아이폰으로는 그림만 그리고 도구는 애플 워치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능도 갖고 있습니다. 이미 아이패드 버전을 구매한 분은 아이클라우드를 통해 아이폰 버전과 아트워크를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기기에 'Procreate Pocket'을 무료로 내려받으려면 iOS용 'Apple Store'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0. 애플 스토어 앱을 실행한 뒤 먼저 계정 탭을 열고 '국가' 설정을 미국으로 변경합니다.
1. 이제 '매장' 탭으로 이동하면 페이지 중간에 애플 워치 이미지가 걸려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2. 이미지를 왼쪽으로 쓸면 Procreate 배너로 바뀝니다.
3. 이 배너를 누른 후 페이지 아래 있는 초록색 버튼을 다시 누르면 아이튠즈 앱스토어를 통해 Procreate Pocket을 내려받을 수 있는 리딤코드가 발급됩니다. 리딤코드는 국가 설정과 무관하게 미국 계정뿐 아니라 한국 계정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앞으로 한 달 뒤인 7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링크
Apple Store | Procreate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