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맥용 다기능 런처 'Alfred' 파워팩 10% 가격인상 예고

'알프레드(Alfred)' 파워팩 구매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조금 서두르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알프레드 제작사는 오늘 뉴스레터를 통해 알프레드의 기능을 확장하는 '파워팩' 가격이 10% 인상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가격 인상에 대한 구체적인 시기나 이유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브렉시트 투표 이후 영국 파운드화 가치가 하락하면서 수익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이 원인이 아닐까 추측됩니다. (알프레드 제작사는 영국 회사입니다.)

새로운 가격정책이 시작되면 파워팩 '싱글 라이선스'는 17파운드에서 19파운드로, 5인 가족을 위한 '패밀리 라이선스'는 27파운드에서 29파운드로 가격이 각각 2파운드씩 올라갑니다. 평생 업그레이드를 보장하는 '메가 서포터'는 종전보다 3파운드 더 올라 35파운드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파운드 환율이 유리해지면서 가격을 인상해도 브렉시트 이전보다는 저렴한 편입니다. 달리 말하면, 파운드화 가치가 추가로 10% 더 떨어지지 않는 이상 지금이 구매 적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작사도 최근 출시한 알프레드 버전 3 파워팩을 버전 2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면서 구매를 부추기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은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기 바라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
Alfred - Buy the Alfred Powerpack

관련 글
맥용 다기능 런처 'Alfred' 버전 3 출시 예고
• 1년에 딱 한 번! 'Alfred' 출시 6주년 기념 할인
• 백투더맥 블로그 방문자가 선정한 2015년 최고의 Mac 앱 100선
• 알프레드 워크플로 어디서 받아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