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패러렐즈 데스크톱 12'가 포함된 블랙 프라이데이 번들 패키지

연례행사처럼 약속이나 한 듯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패러렐즈 번들 패키지가 올라왔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패러렐즈 사가 자사의 대표 앱과 각종 맵 앱으로 구성된 번들 패키지를 직접 판매하고 나섰습니다.

패러렐즈가 다른 개발사와 협력하여 출시하는 맥 앱 번들은 △ 패러렐즈 데스크탑 최신 버전인 Parallels Desktop 12 △ 비밀번호 관리앱인 1Password 패밀리 에디션 1년 구독권 △ PDF 리더와 편집 기능을 겸한 PDFPen Pro 8 △ 마음에 드는 기사를 클리핑하고 보관할 수 있는 '나중에 읽기' 서비스인 Pocket 프리미엄 서비스 1년 구독권 △ 카스퍼스키랩의 대표 제품인 Internet Security for Mac 1년 구독권 △ 상용구 프로그램인 TextExpander 1년 구독권 △ VPN 서비스인 Hotspot Shield 엘리트 2년 구독권 △ Acronis가 제공하는 1년 무료 온라인 저장 공간(500GB)이 포함돼 있습니다.

번들 패키지 판매가격은 패러렐즈 데스크탑패러렐즈 신규 사용자 버전(풀버전)이 포함되어 있는지 아니면 업그레이드 버전이 포함되어 있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풀버전이 포함된 번들은 79.99달러(한화 99,000원), 패러렐즈 업그레이드 버전이 포함된 번들은 49.99달러(한화로 59,000원)입니다. 참고로 업그레이드 버전의 경우 패러렐즈 데스크탑 10/11 버전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번들 패키지 가격이나 패러렐즈 통상 가격이나 다를 바가 없어서 사실상 패러렐즈 데스크탑을 사면 나머지 앱과 서비스를 추가로 얹어주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가격이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1회 구매 방식의 패키지SW가 아닌 정액 방식의 구독형 서비스의 비중이 높은 건 아쉬운 부분입니다. 번들 구성도 작년과 거의 달라진 게 없거나 다른 번들을 통해 여러 차례 할인 판매된 적이 많아 일부 사용자는 중복 앱도 많을 것 같습니다. 이번 번들 패키지 구매하실 때 이점을 충분히 고려해야 할 듯합니다.

이번 번들 패키지는 오늘부터 일주일간 패러렐즈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조
Parallels - Black Friday Mac App Bundle

관련 글
• PDF Expert 등 9개의 앱을 19.99달러에... '블랙 프라이데이 맥 번들 2.0'
• 54개 앱 중에 원하는 앱 10개를 19.99달러에... '번들 헌트 홀리데이 맥 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