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멀티미디어 앱 7종으로 구성된 'Blockbuster Kit' 번들 패키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새로운 번들 패키지가 올라왔습니다.

앱 개발사인 소프토리노사가 프로모션하고 있는 '블럭버스터 키트 2017'이라는 번들 패키지입니다.

기억력이 좋은 분은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 때도 같은 이름, 비슷한 구성의 번들 패키지가 올라온 적이 있는 것 기억하실 겁니다. 올해도 작년에 이어 다양한 멀티미디어 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그 내역이며 이름을 클릭하면 제작사 사이트를 통해 더욱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괄호 안은 일반 판매가입니다.)

◼ 번들 패키지 구성품

· 음량 부스트와 이퀄라이저 기능을 제공하는 Boom 2 ($19)
· 맥에 저장된 동영상을 애플TV/크롬캐스트에 연결된 대화면 TV로 스트리밍할 수 있는 Beamer 3 ($20)
· 아이튠즈를 커치지 않고 MKV, AVI 동영상을 iOS 기기의 비디오 앱으로 전송할 수 있는 WALTR 2 ($40)
· 유튜브 다운로더인 YouTube Converter ($20)
· 드래그&드롭만으로 동영상을 변환할 수 있는 Permute 2 ($10)
· 인코딩 없이 MP4, M4V 동영상에 SRT 자막을 추가할 수 있는 iSubtitle 3 ($19)
· 맥에 저장된 동영상을 탐색하고 카탈로그화 하는 기능을 제공하는 iFlicks 2 ($25)

이렇게 도합 150달러 상당의 7가지 앱을 59.95달러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나름 알짜베기 구성이지만 다른 번들 패키지와 비교했을 때 가격이 상당히 고가에 속합니다. 평소 관심을 두던 앱이 4개 이상이라면 나쁘지 않은 조건인데, 그 이하라면 그냥 앱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게 훨씬 합리적인 쇼핑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Boom 2와 Beamer 3, WALTR는 여러 번들 패키지에 이름을 자주 올리는 앱이니 이번에 패스하셔도 곧 다른 구매 찬스가 있을 겁니다.



참조
Blockbuster Kit 2017

관련 글
맥용 이퀄라이저 프로그램 'Boom 2' 정식 출시
애플이 지원하는 않은 동영상을 iOS 비디오 앱으로 전송할 수 있는 'WALTR'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더 'Softorino YouTube Converter'
맥에서 애플TV로 바로 영상을 쏴주는 'Beamer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