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개발자 대상으로 OS X 10.8.3 첫 번째 베타 버전 배포

2012. 11. 27. 10:49    작성자: ONE™

앞서 예고된 것처럼 OS X 마운틴 라이언 10.8.3 개발자 테스트 버전이 美 추수감사절 연휴가 끝난 오늘 배포되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버전의 빌드 넘버는 12D32 입니다.

세부적인 릴리스 노트가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애플은 개발자들에게 에어플레이(AirPlay) 기능과 그래픽 성능, 무선 네트워크, 게임 센터를 집중적으로 테스트 해볼 것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번 버전은 10.8.2 버전과 달리 새로운 기능 추가보다는 주로 시스템 안정성 향상에 주력하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첫번째 베타 버전인 만큼 몇가지 알려진 버그가 발생할 수 있어 개발자들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맥이 잠자기에서 깨어난 후 화면이 거멓게 표시될 수 있으며, 또 command + Tab 단축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고 애플은 주의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버전의 사파리(Safari)가 설치되지 않기 때문에 OS X 10.8.3 업데이트를 하기 전에 사파리를 최신 버전으로 미리 업데이트 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애플 맥 개발자 계정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개발자 센터에서 OS X 10.8.3 베타 버전을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OS X 10.8.3 베타 버전과는 별개로 美 추수감사절 연휴가 끝나자 마자 배포되지 않을까 예상되던 아이튠즈 11은 아직 별다른 소식이 들려오지 않고 있습니다..



참조 기사
Apple Inc. /via Redmond Pie, Apple Insider

관련 기사
• 애플, 美 추수 감사절 직후 OS X 10.8.3 베타 테스트 실시된다고 알려와
• OS X 마운틴 라이언 10.8.2 정식 버전 배포
• 애플 아이튠즈 11 정식 출시 임박?

    
  1. Blog Icon
    도플파란

    정말 맥은 괜찮은 것 같아요... 잠시 써보고 있는데.. 정말 맘에..ㅠ

  2. 잠시 쓰시지 마시고 아예 넘어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