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파이널 컷 프로 X 및 컴프레서, 모션 버그 픽스 업데이트 배포

파이널 컷 프로 X와 컴프레서와 모션 애플리케이션에서 나타나던 일부 버그를 수정한 마이너 업데이트 버전이 오늘자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아래는 이번 업데이트의 릴리스 노트입니다.

파이널 컷 프로 X (Final Cut Pro X) 10.0.7

• 레터박스 효과인 '오프셋(Offset)' 슬라이드바가 다시 복구되었습니다.
• 싱글 레이어 영상 DVD를 만들 때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써드파티 효과 플러그인으로 인해 백그라운드에서 렌더링 작업을 수행하던 파이널 컷 프로가 응답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써드파티 트랜지션 플러그인 사용시 소스로 사용하는 미디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고 검은색으로 나타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인제스팅(injesting) 중인 MXF 파일을 도중에 편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이미지 유닛(Image Units)을 포함한 모션 탬플릿을 렌더링 할 때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통합된(synchronized & compound) 클립에 'Modify RED RAW' 설정 버튼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클립의 파일 크기가 1기가 이상되는 파일이 Vimeo에 제대로 업로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픽셀의 가로세로비가 다른 두 클립이 인접해 있는 경우 프레임 크기가 잘못 지정되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Final Cut Pro X 10.0.7 영문 릴리스 노트 및 다운로드


모션 (Motion) 5.0.6

• 프로젝트 저장 시 이미지 유닛(Image Units)이 제거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다중 모니터 환경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문서를 수정할 때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클립의 파일 크기가 1기가 이상되는 파일이 Vimeo에 제대로 업로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Motion 5.0.6 영문 릴리스 노트 및 다운로드


컴프레서 (Compressor) 4.0.6

• 클립의 파일 크기가 1기가 이상되는 파일이 Vimeo에 제대로 업로드되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Compressor 4.0.6 영문 릴리스 노트 및 다운로드



관련글
• 애플, RAW 호환성 업데이트 및 'Pro' 급 소프트웨어 대규모 업데이트 - Logic Pro, Final Cut Pro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