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맥 디스플레이 컨트롤 종결자 - SwitchResX (18불 → 9.95불)


SwitchResX (평상시 판매가: 18불)

맥에 연결된 외부 모니터나 맥북의 내장 모니터의 해상도와 방향(가로/세로)를 메뉴바와 컨텍스트 메뉴를 통해 간편하게 조종할 수 있는 SwitchResX가 평상시 보다 45% 할인된 9.95불에 MacUpdate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링크: MacPromo - SwitchRexX 45% 할인 (18불 → 9.95불)

안그래도 윈도우 환경 보다 해상도와 재생율 관련 옵션이 부족한 OS X였는데 OS X OS X 마운틴 라이언부터 메뉴바에 디스플레이 아이콘을 띄울 수 있는 기능이 제거되는 바람에 각종 모니터 관련 기능들을 컨트롤하기에 상당히 번거로워졌습니다. 

하지만 SwithResX 설치 후 메뉴 바와 컨텍스트 메뉴를 통해 기존 OS X의 기본 기능을 뛰어넘는 완벽한 해상도 변경 및 모니터의 회전 옵션을 사용할 수 있고, 또 외부 케이블이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도 외부 모니터나 내장 모니터를 끌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앞서 블로그를 통해 몇가지 무료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기도 했는데, 앱의 완성도와 기능면에서 SwitchResX를 따라오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또, 레티나 맥북프로의 경우 실제 물리적인 해상도인 2880x1800이나 2560x1440로 해상도를 스위칭 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춰져 있습니다. 

모든 맥 사용자들이 반드시 구비해야할 프로그램은 아니지만 외장 모니터나 빔 프로젝터 등을 빈번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이나 영상 전문 작업을 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입니다. 구입 전에 트라이얼 버전으로 10일간 무료로 테스트해보실 수 있으니 구입 전에 먼저 한 번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링크: MacPromo - SwitchRexX 45% 할인 (18불 → 9.95불) * 한국 시간으로 내일(1월 12일) 오후 2시까지만 할인 판매됩니다.



관련글
• 레티나 맥북프로, HiDPI모드가 아닌 2880 x 1800 LCD 원해상도를 사용하는 4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