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무료] 117불 상당의 맥용 앱 8종 무료 배포 중 - StackSocial

앱 번들 패키지 전문 판매사이트 '스택소셜(StackSocial)'에서 2013년 새해를 맞아 117불 상당의 맥용 앱을 무상으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트위터 계정이나 페이스북 계정이 필요합니다.) 확 눈에 들어오는 앱은 없지만 일부 인지도 있는 유용한 앱도 몇 가지 끼어있으니 이번 기회에 다들 하나씩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 

StackSocial - The Mac Freebie Bundle

다음은 이번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앱들의 간략한 소개입니다.


IconBox 2 (상시 판매가: 15불)

아이포토에서 사진을 관리하듯이 각종 아이콘 파일들을 한데 모아두고 다른 맥 애플리케이션의 아이콘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온라인에서 필요한 아이콘을 검색한 후 프로그램 내에 바로 저장하거나, 앱 실행파일 속에 포함되어 있는 아이콘을 추출할 수 있는 편리하고 다채로운 기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ndesoft Screen Capture for Mac (상시 판매가: 30불)

맥 화면을 캡쳐하고 화살표나 텍스트, 도형등의 주석을 간편하게 추가할 수 있는 스크린캡쳐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인 캡쳐 기능 외에 사파리에서 여러 페이지를 탭으로 열어두듯이 복수의 스크린샷을 동시에 편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VidConvert (상시 판매가: 8불)

다양한 기능을 갖추었으면서도 사용이 쉬운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인 동영상 인코딩 기능을 비롯해 동영상 합치기 기능과 크롭/트림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만 동영상에 자막입히는 기능이 없다는게 상당히 아쉬운 부분입니다.


Image Smith (상시 판매가: 16불)

대량의 이미지 파일을 일괄적으로 수정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이미지 파일을 일괄적으로 리사이즈하는 기능에서부터 회전, 이미지 포맷 전환 등 다양한 이미지 처리 관련 기능을 제공합니다.


Wallpaper Wizard (상시 판매가: 10불)

맥의 데스크탑 월페이퍼를 주기적으로 교체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오랫동안 개발되어오고 소스를 축적해 온탓에 여타 유사 프로그램들에 비해 월페이퍼 숫자 만큼은 발군입니다.


Type Fu (상시 판매가: 5불)

영문판 한메 타자 교실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손가락 위치에 따른 반복 학습 기능과 타자 속도 측정 기능등 키보드 학습에 필요한 기본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Sweetie (상시 판매가: 3불)

일반적인 이미지를 텍스트로 이루어진 모자이크로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ClipBuddy (상시 판매가: 30불)

맥을 사용하면서 command + C 단축키로 복사하는 모든 텍스트와 이미지를 보관함에 저장해 놨다가 다시 재사용할 수 있게해주는 클립보드 매니저 프로그램입니다. 메뉴바와 별도의 창 양쪽으로 클립보드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어 한 방면으로 특화된 프로그램보다 유용성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이번 무상 배포 이벤트는 (미국 시간) 1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링크
• StackSocial - The Mac Freebie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