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눈여겨 볼만한 맥 앱스토어 '할인' 애플리케이션들

2013. 1. 24. 12:40    작성자: ONE™

평상시보다 더 눈에 들어오는 앱 다수가 맥 앱스토어에서 할인 판매(혹은 무료 배포)되고 있습니다.  


2Do (29.99불 → 14.99불)

§ 맥용 2Do 앱이 출시 2달 만에 처음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백투더맥 소개글


Clear (9.99불 → 6.99불)

§ Clear 앱도 30% 할인에 들어갔습니다. 소프트웨어 자체는 잘 만들었는데 Realmac 소프트웨어의 다른 프로그램들처럼 연중 정상가와 할인가를 오르락내리락 거리며 매체에 자주 할인 소개글을 올리는 전략을 구사하려나 봅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백투더맥 소개글


Instalicious (1.99불)

§ 트위터 클라이언트 메이커 중 비교적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는 오스푸라(Osfoora) 개발팀에서 새로 개발한 맥용 인스타그램(Instagram) 프로그램입니다. 맥 앱스토어 런칭을 맞아 한시적으로 1.99불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


MainMenu (14.99불 → 6.99불)

§ 여러 맥 유지보수 관리 프로그램 중 비교적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터미널 명령어나 절차가 복잡한 방법 대신 메뉴바를 통해 시스템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들을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요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들이 많기 때문에 예전 만큼의 인기는 끌지 못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


ACDSee (12.99불 → 무료) * 아직 OS X 10.8 미지원

§ 윈도우에서의 명성과 달리 맥에서는 그리 힘을 못쓰고 있는 비운의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기술력이 충분히 검증되지 않은 상태에서 처음부터 너무 높은 가격에 시장에 진입한 것이 주요한 이유인 것 같습니다. 반년 가까이 마운틴 라이언을 지원하지 않고 있는데 13불짜리 앱 가격을 무료로 떨어뜨린 것으로 보아 개발 GG 친 것이 아닌가 조심스레 추측해 봅니다. 그래도 일단 무료인데다 혹시 모르니 받아두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


Face4Pass (무료)

§ 여권이나 민증, 기타 신분증에 들어갈 사진을 간편하게 편집하고 출력에 용이한 시트로 변환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FaceTime 카메라를 이용해 즉석에서 촬영도 가능하고 기존에 찍어둔 사진을 끌어넣어 배경 정리도 할 수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


CloudClip Manager (무료)

§ 애플 iCloud를 통해 맥과 아이폰의 클립보드를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름이 비슷한 CloudClipboard (4.99불) 에 비해 전반적인 완성도는 다소 떨어지지만, 맥용과 iOS용 모두 무료로 받으실 수 있다는 '막강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맥 앱스토어 링크, 아이튠즈 스토어 링크



관련글
• 117불 상당의 맥용 앱 8종 무료 배포 중 - StackSocial

    
  1.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2. 그래서 힘든 점도 있지만 조용하거나 썰렁할 때보다 블로그 운영하는 재미는 더 많아져서 좋습니다 :-)

  3. Blog Icon

    비밀댓글입니다

  4. ACDSee 링크 긴급 수정했습니다 ^^..

  5. Blog Icon
    elfron

    다른 앱들은 잘모르겠으나 Cloud Clip 정말 딱 필요로 하던 기능을 가진 앱이네요. 고맙습니다. 무료인데 저정도 기능을 해준다는게 정말 만족스럽네요.

  6. Blog Icon
    matthew

    매번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acdsee "링크" 부분은 아직 다른 링크가 걸려 있네요

  7. 항상 감사합니다.
    Cloud Clip 참 좋네요 :)

  8. Blog Icon
    Ray Jo

    세일이나 무료라도 뭐 하는 어플인지 몰랐는데, 친절한 설명 고맙습니다^^

  9. 블로그에 할인 정보를 올릴 땐 짧게나마 앱 소개를 같이 적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10. Blog Icon
    sogod3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loud Clip 딱 필요한 앱이네요. 지금 막 이메일 쓰는데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11. CloudClip은 많은 분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실 것 같았습니다.
    맥용/iOS용 둘 다 무료로 뿌려준 개발자한테 고맙네요.

  12. 'CloudClip' 완전 대박입니다! 좋은 앱 소개해 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클립보드 자체를 'iCloud'를 통해 아이폰과 연동시키는데다 사용내역이 남아 있어 너무 너~무 실용적입니다.

    저는 지금까진, 폰이나 맥사이에 문장등을 공유해야 할 때는 '메모'앱의 동기화 기능을 이용했는데요, 예를 들어, 맥에서 어떤 문장을 아이폰에서도 사용하려고 할 때는 먼저, 맥의 기본 앱인 '메모'를 띄워서 붙여넣기 한 다음, 동기화 될 때까지 잠시 기다렸다가.. 아이폰에서 '메모'앱을 열어서 동기화 되어서 입력되어 나와 있는 그 걸 복사해서 사용하고 했는데… 그 수 많은(?) 단계가 다 사라졌네요.ㅎㅎ 정말 지금까지 어떻게 이래 불편하게 살았나 싶네요.

    5달러 짜리 Cloudclipboard는 보니까 편집기능이 있는등 기능적으로 조금 더 나은 듯 한데 이런 류의 앱에선 사실 별 쓸모 없는 것들이라 전혀 부럽지 않네요. 게다가 아이폰용 앱도 유료라는 거! ㅎㅎ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늘 좋은 그리고 필요한 맥 정보 알려 주셔서

  13. 댓글에선 문단 띄워쓰기가 지원 안 되는군요. 글이 길어서 세 문단으로 나누었는데.. 왕창 합체해서 나왔다는.–.–;;

  14. 저도 클립보드용으로는 딱 이정도 수준이면 충분하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기대를 뛰어넘는 준작이더군요. 그동안 사용하던 메모앱보다 사용 절차가 간단하고, 로컬 네트워크로만 공유가 가능한 Pastebot보다 신경써야할게 적어 저도 만족스럽습니다.

  15. Blog Icon
    아이맥유저

    우와 ACDSEE는 진짜 오랫만에 들어보네요. 2000년대 초반에 윈도우 XP 쓰게 되면서 그림뷰어 프로그램은 통 안쓰게 되었는데...맥도 마찬가지지만요.

  16. Instalicious는 지금 0.99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

  17. 이미 1.99에 구입했네요.. 런칭가 보다 더 떨어뜨리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