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DEVONthink 전 제품군 30% 할인 코드 [3월 15일까지]

DEVONthink를 포함해 DEVONagent, DEVONsphere등 데본테크놀로지(DEVONtechnology)사에서 개발한 전 소프트웨어를 원래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코드가 배포되고 있습니다.

VALDEVON30

데본테크놀로지 공식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소프트웨어라면 종류를 불문하고 상기코드를 적용하실 수 있으며, 기존의 라이센스를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할 때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교육 할인(25%) 등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유효기간은 2013년 3월 15일까지입니다.

코드 사용 방법은 장바구니에서 결제 페이지로 넘어갈 때 'I have a discount coupon'란에 체크하신 후 할인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데본테크놀로지사 일부 제품이 번들 패키지 등에 포함되 저렴하게 판매될 때가 있지만, 이번처럼 종류를 불문하고 높은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는 것은 상당히 드문 경우이고 기존 라이센스를 업그레이드 할 때도 사용할 수 있으니 데본 제품군에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참조
DEVONtechnology 공식 스토어

관련 글
• 맥용 개인 데이터베이스 솔루션 'DEVONthink', 온라인 동기화 및 웹 공유 기능 전격 지원
• Back to the Mac 선정 - 올해의 추천 맥용 프로그램 10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