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오늘 눈여겨 볼 만한 맥 앱스토어 '무료 및 할인' 애플리케이션들

오늘 몇 가지 눈에 띄는 앱들이 할인 중이거나 무료로 풀려 블로그에 소식 알립니다 :-)


Website Wallpaper (4.99불 → 한시적 무료)

평소 자주 방문하는 웹사이트를 아예 데스크탑 월페이퍼로 고정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뉴스나 날씨, 주식... 혹은 Back to the Mac 사이트를 배경으로 깔아두시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

Veiw in Mac App Store $0.00



Wifi Explorer (3.99불 → 0.99불)

무선 네트워크(WiFi) 신호 분석 프로그램입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무선 공유기에 보통 최적 채널화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해 사용자가 직접 무선 신호가 중첩되지 않는 '최적의 무선 채널'을 탐색할 수 있습니다. 무선 네트워크 채널 선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클리앙: 공유기 채널, 간섭을 없애자.' 글을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eiw in Mac App Store $0.99



Gemini (9.99불 → 4.99불)

모던한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돋보이는 중복 파일 삭제 프로그램입니다. Clean My Mac 2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50%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대안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Magican을 추천해 드립니다.

Veiw in Mac App Store $4.99 



Hider (9.99불 → 4.99불)

앞서 소개해 드린 Gemini와 시스템 청소 프로그램 CeanMyMac 등 을 개발한 MacPaw 사에서 개발한 '파일/폴더 감추기'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 개인 정보나 은밀한(?) 파일/폴더 를 미리 등록해놨다가 프로그램 창 오른쪽 위에 있는 스위치만 켜면 파인더에서 감쪽같이 해당 파일/폴더가 숨겨집니다. 시중에 유사한 프로그램이 많이 있지만 앱 디자인과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MacHider 보다 좋은 프로그램은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

Veiw in Mac App Store $4.99



Coming Soon (0.99불 → 한시적 무료)

영화광들에게 필수 프로그램이 될 것 같습니다. 2012년 및 그 이후에 출시된 헐리우드 영화의 개봉일과 IMDB 평점을 조회할 수 있고, 유튜브에 등록된 영화 예고편과 영화 포스터를 열람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Veiw in Mac App Store $0.00



Lost Photos (2.99불 → 한시적 무료)

사용자 이메일 계정에 잠들어 있는 각종 첨부 파일에서 이미지 만을 추출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한 마디로 사용자도 까먹고 있는 사진을 찾아 '기억을 되살려준다'는 것이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입니다. 맥 앱스토어 에디터 추천 프로그램으로도 선정된 적이 있으며, 아래 이메일 계정을 지원합니다. gmail.com, yahoo.com (yahoo.ca, yahoo.co.uk…), me.com, mac.com, aol.com, att.net, cox.net, charter.net, btinternet.com, xtra.co.nz, ymail.com, rocketmail.com

Veiw in Mac App Store $0.00



Desktop Frame (4.99불 → 한시적 무료)

맥 배경화면에 가족 사진 등을 담은 액자를 띄워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저희집 강아지 사진을...).. 액자를 하나 이상 띄우는 것도 가능하며, 액자 디자인도 50여 개의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Veiw in Mac App Store $0.00



Radium (9.99불 → 6.99불)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각광받고 있는 인터넷 라디오 프로그램입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가 인상적이며, 6000개 이상의 폭넓은 인터넷 라디오 채널을 지원합니다. (해외 리뷰)

Veiw in Mac App Store $6.99



관련 글
• [할인] MacUpdate 초대박 번들 패키지 '유명 맥용 소프트웨어 10종을 49.99불에'
• 아이폰/아이패드 앱 개발에 유용한 수백 여종의 템플릿이 무료! '디자이너 번들 패키지' (3월 3일)
• 오늘 눈여겨 볼 만한 맥 앱스토어 '무료 및 할인' 애플리케이션들 (2월 23일)
• 오늘 눈여겨 볼만한 맥 앱스토어 '할인' 애플리케이션들 (2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