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Adobe, OS X 10.7.4에서 InDesign등이 실행되지 않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 내놓아

OS X 10.7.4 업데이트 후 Adobe InDesign 및 InCopy 제품군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해 많은 사용자들이 불편함을 겪었습니다. 이에 Adobe에서 해당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담은 온라인 문서를 고객지원 페이지에 게시했습니다.

문제가 최초로 보고된지 거의 2달 반만에 이뤄진 Adobe의 늦장 조취, 그리고 Adobe Updater를 통한 버그 수정이 아닌 사용자가 직접 파일을 내려 받아 기존 파일을 덮어씌워야 하는 절차상의 불편함.. 그리고 온라인 문서의 애매모호한 용어등.. 사용자들의 불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Adobe 온라인 문서 링크

When working within InDesign or InCopy CS5 or later on a 2012 MacOS system, you receive a blank warning dialog box that causes the application to crash when performing certain functions.

(2012 MacOS?)


# 버그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 IDIcons_1074_Fix.zip 파일을 Adobe 고객지원 페이지에서 내려 받은 후 압축 해제
  2. /Applications/Adobe InDesign CS6/ 폴더에서 InDesign 어플리케이션을 찾고, 마우스 우클릭 후 패키지 내용 보기(Show Package Contents) 클릭
  3. /Contents/MacOS/Required/ 폴더로 들어가 Application UI.InDesignPlugin 파일을 찾고 다시 마우스 우클릭 후 패키지 내용 보기(Show Package Contents) 클릭
  4. /Resources/idrc_PNGA/ 폴더로 들어가 1번의 3파일을 넣어줌
  5. InDesign 재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