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정보

[할인] GTA 트릴로지 맥 번들… 기간한정 9.99불 할인 프로모션

ONE™ 2014. 5. 19. 19:42

밑바닥부터 시작해 범죄로 성공하고자 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영화처럼 엮은 락스타의 GTA... 굳이 소개가 필요 없을 정도로 유명한 인기 게임 시리즈죠. 새 버전이 나올 때마다 PC 버전과 동시에 맥 버전도 꾸준히 출시되어 왔는데, 스택소셜에서 GTA 인기작 세 가지를 묶은 'GTA 트릴로지' 팩을 정상가보다 66% 저렴한 가격인 9.99불에 할인판매하고 있습니다.

리버티 시티를 무대로 한 ▲ GTA 3 ▲ GTA 바이스시티, 데스크탑 버전으로는 가장 최신작인 ▲ GTA 산 안드레아스… 이렇게 3개의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나온지 제법 된 게임이지만 워낙 자유도가 높다보니 플레이 할 때마다 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참고로 산 안드레아스 이후에 나온 GTA 4는 PC 버전으로만 나왔고, GTA 5는 PS3와 XBox용으로만 개발되었습니다.

제품 구매 후 프로모션 코드를 맥게임스토어에 등록해 내려받는 방식이라고 하는데, 한동안 붙잡고 즐길 만한 맥용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24일까지입니다 :-)



링크
StackSocial - The Grand Theft Auto Trilogy Mac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