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앱스토어에서 비교적 고가로 팔리는 앱 서너 종을 미국시간으로 매주 화요일마다 무조건 2불에 할인 판매하고 있는 Two Dollar Tuesday에서 이번에 아래 앱 2종을 공짜로 나눠주고 있습니다. 평상시 무료로 전환하는 앱들에 비해 완성도가 상당한 좋은 편이니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받아두시길 바라겠습니다.
iFrame (0.99불 → 무료)
여러 장의 사진을 캔버스에 한데 올리고 프레임을 씌울 수 있는 일종의 꼴라주 프로그램입니다. 사용 방법도 상당히 직관적이고 간편한데, 창 오른쪽에서 프레임을 선택한 다음 파인더에서 원하시는 사진을 프레임 속으로 끓어놓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이번에 무료로 배포되는 것은 프레임 조합이 100개로 한정된 일반 버전이며, 프레임 조합이 200개 가량인 Pro 버전은 4.99불에서 1.99불로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반 버전으로도 딱히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지만, 이런 방면으로 종결자 프로그램을 찾으신다면 Posterino(29.99불)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Color Splash Pro (2.99불 → 무료)
최근에 포토샵을 잘 다루지 못하는 사용자를 위해 다소 밋밋한 사진을 꽤 그럴듯한 작품으로 둔갑시켜주는 미니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Color Splash Pro는 흑백영화인데도 유독 한 여자 아이만 빨간 옷을 입고 돌아다니는 장면이 들어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쉰들러 리스트'처럼 컬러 사진을 흑백으로 전환함과 동시에 사진의 일부분만 컬러로 표시해 사진에서 피사체를 도드라져 보이도록 만들오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보다 세부적인 옵션이 갖춰진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은 현재 4.99불에서 1.99불로 현재 할인 판매되고 있는 Colorstrokes라는 프로그램도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두 앱이 이번에 TwoDollarTuesday가 무료로 배포하는 앱이며, 그밖에 어떤 앱이 1.99불로 할인 판매되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