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패러렐즈 8을 포함한 맥 앱 9종을 49.99불에 구매할 수 있는 StackSocial 여름 번들 패키지

소셜 할인 판매 전문 사이트 스택소셜(StackSocial)에서 '페러렐즈 8'을 포함한 맥용 앱 9종으로 구성된 번들 패키지를 4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 번들 초기 구매자 10,000명에게는 DSLR 사진 강좌 코스도 제공한다고 하네요. 

평소 번들 패키지로 자주 판매되는 앱이 눈에 많이 들어오지만, 패러렐즈 8구매를 계획하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패러렐즈 원가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480불 상당의 앱을 구매할 수 있어 무척 시기적절한 번들 패키지가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앱 소개 동영상과 트라이얼 버전을 내려받을 수 있는 링크를 첨부했으니 이번 번들 구매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번들 패키지 구매 링크:  StackSocial - The Summer 2013 Mac Bundle Ft. Parallels Desktop 8 For Mac


Parallels Desktop 8 (평상시 판매가: 80불)

딱히 소개가 필요할까 싶을 정도로 유명한 맥용 가상화 프로그램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와 각종 운영체제를 맥 환경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 지금쯤이면 살만한 사람들은 벌써 다 구매하지 않았을지...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Snagit  (평상시 판매가: 50불)

징(Jing)과 캠타시아(Camtasia)로 유명한 테크스미스사가 개발한 맥용 화면 캡쳐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캡쳐 소프트웨어 보다 폭넓은 기능을 제공해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화면 캡쳐는 물론 텍스트나 화살표, 도형 등을 캡쳐한 이미지에 추가할 수 있으며, 동영상 녹화와 온라인을 통한 이미지 공유 기능도 제공합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Typinator (평상시 판매가: 33불)

경쟁 소프트웨어 'TextExpander'와 항상 비교되는 맥용 텍스트 확장 프로그램입니다. (흔히 '상용구 확장 프로그램'으로 불리더군요.) 평소 자주 입력하는 장문의 문구나 html 코드 등을 미리 저장해 놨다가 문서를 작성할 때나 웹에 올릴 포스팅을 작성할 때 간단한 함축어로 신속하고 간편하게 호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OS X 내에서 ';hello'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안녕하세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의 이름은.... 입니다.'로 바꿔주며, 15rmbp라고 입력하면 '15인치 맥북프로 레티나 디스플레이'로 글자를 늘여줍니다. TextExpander도 그렇지만 한글 지원이 미흡한 부분이 아쉽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WinZip Mac Edition 2.0 (평상시 판매가: 30불)

ZIP 포멧이 압축 파일 형식 중 가장 광범위하게 사용되는데 정말 큰 공헌을 한 프로그램입니다. 서드파티 앱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아도 이미 압축이 된 상태에서 파일을 추가하거나 타인이 압축을 해제 할 수 없도록 비밀번호를 걸 수 있는 등 OS X이 기본 제공하지 않는 편의기능을 다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xPlan (평상시 판매가: 80불)

프로젝트 매니저(pm)를 위한 프로젝트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쪽 방면으로 OmniPlan이 낙공불락 철옹성을 구축하고 있어 비교가 될지 모르겠지만, 앱을 통한 프로젝트 관리에 입문해보고 싶은 분께 좋은 시작점이 될 것 같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Jump Desktop (평상시 판매가: 30불)

RDC와 VNC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원격 데스크톱 접속 소프트웨어입니다. iOS용 자매앱은 상당히 유명한데, 데스크톱 버전은 생각보다 잘 알려져 있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Boom (평상시 판매가: 7불)

Boom은 시스템이 지원하는 음량 최대치 이상으로 스피커의 볼륨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면서도 더욱 정제되고 깔끔한 소리를 들려줘 사용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맥 앱스토어 리뷰수: 800개, 평점: 4.5) 특히 스피커 구경이 작은 맥북에어나 맥북프로에서 더욱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Leap (평상시 판매가: 20불)

YepFresh, TagIt 등 파일 분류와 관련해 일가견이 있는 Ironic Software에서 개발한 태그(메타데이터)별 파일 분류 및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OS X 매버릭스에도 태깅 시스템이 도입되지만, 이쪽으로 끝판대장쯤 되는 앱을 써보고 싶다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 관련 글타레)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ColorStrokes (평상시 판매가: 3불)

최근에 포토샵을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평범한 사진을 꽤 그럴듯한 작품으로 둔갑시켜주는 미니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들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것 같습니다. Colorstrokes도 이중 잘 알려진 프로그램 중 하나인며 맥 앱스토어에서도 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사진의 특정 부분만 컬러로 도드라지게 표시하는 기능이며, 그밖에 다양한 특수 효과를 이미지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웹 사이트, 트라이얼 버전 미제공





Digital Photography Course for Beginners (평상시 판매가: 149불)

번들 패키지 초기 구매자 10,000명에게만 제공되는 동영상 DSLR 사진 강좌 코스라고 합니다. DSL 다루는 법부터 사진의 구도, 노출 조절, 창조적인 사진 촬영 등 상당히 광범위한 부분을 포괄하는 강좌인 것 같습니다. 이건 뭐 저도 들어보고 싶네요. 물론 코스는 영어로 진행되겠죠? :-)



링크
• StackSocial - The Summer 2013 Mac Bundle Ft. Parallels Desktop 8 For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