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미니 이벤트] 패러렐즈 데스크톱 9 정식 라이선스 나눔

치킨과 커피, 담배를 맥 관련 정보와 소식으로 변환하는 Back to the Mac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틀 동안 블로그 운영이 잠시 멈춰 있었는데요,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도 할겸 패러렐즈 데스크톱 9 국내 런칭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행사는 국내 유명 블로거와 맥쓰사, 맥매니아 같은 맥 관련 커뮤니티 운영진 등이 초청된 일종의 미디어 발표회 성격으로 진행됐습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9의 새 기능에 대한 시연이 풍부하게 곁들여져 패러렐즈 홈페이지나 데모 동영상으로는 미쳐 알지 못했던 패러렐즈 데스크톱 9의 진면목을 찬찬히 들여다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는데요, 가상 머신의 성능 향상 외에도 다채로운 사용자 편의기능이 추가된 점이 개인적으로 흥미를 끌었던 부분이었습니다. 몸은 좀 고되어도 통영-서울을 오가는 왕복 9시간의 여정이 결코 아깝지 않을 그런 행사였던 것 같습니다. 행사장 풍경을 담기 위해 똑딱이 카메라로 이런저런 노력을 기울여 보았지만 장소가 어두워 쓸만한 사진을 거의 건지지 못해 아쉽습니다.

패러렐즈 데스크톱 9의 새로운 부분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 텐데요, 지난 한해 동안 그래왔던 것처럼 관련 소식을 일회성으로 다루기 보다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짬짬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어제 주최측으로부터 패러렐즈 데스크톱 9 라이선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았습니다. 행사에 초청하고 선물을 마련해 주신데 대해 주최측에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을 가지지만, 맥 관련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패러렐즈뿐만 아니라 경쟁사 소식도 틈틈이 올리는데 은연 중에 마음의 짐으로 작용하는 부분은 피하고 싶어 블로그 방문자 중 한 분을 선정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갑자기 이런 결심을 한 게 아니라 작년에도 같은 이유로 패러렐즈 데스크톱 8 라이선스를 다른 분께 전달해 드렸습니다. ➥ 블로그 이벤트 - 패러렐즈 8 정식 라이센스 나눔

작년에 기회를 놓치셨던 분들은 이번에 다시 한번 행운을 시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상품

• 패러렐즈 데스크톱 9 정식 라이선스 코드

이벤트 참가 방법

이벤트 참가 방법은 이 시간 이후로 이 글에 다음 내용을 포함한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성함 및 이메일 주소 * 이메일 노출을 막기 비밀댓글로 남겨주십시오.
• 이메일 주소는 반드시 애플이 제공하는 것을 이용해 주시고 (예: me.com, mac.com, icloud.com)
• 동일한 IP로 중복 신청하는 경우 당첨자 선정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추첨 방법 및 추첨일

댓글을 단 순서대로 응모 번호를 부여하고 랜덤으로 숫자를 생성해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 참가 신청은 9월 11일(수요일) 오후 5시에 마감하며, 추첨 결과는 당일 오후 7시 정각에 발표합니다.
• 당첨되신 분은 추첨일로부터 24시간 이내 저와 '페이스타임'을 해 신분을 증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코드를 전달해 드립니다.)

그럼 많은 분들의 응모 기대하겠습니다^^

당첨자 발표!!

총 1052명이 이 글에 댓글을 달았으며, 응원성 댓글, 중복 댓글, 또 제가 단 안내 댓글을 제외하고 남은 유효 신청자는 총 1028명입니다. 추첨을 위해 이용한 random.org에서 생성된 랜덤 숫자는 '287'입니다.

그 결과… 이번 나눔 이벤트 당첨자는 김길영 (winterf***@me.com)님 입니다. 축하드립니다.

비고
1. 페이스타임 약속 시간을 잡기 위해 당첨되신 분께는 별도의 이메일 드리겠습니다.
2. 앞서 올린 공지대로 만약 24시간 이내 당첨자 분과 연락이 닿지 않으면 당첨을 무효화하고 재추첨을 하겠습니다.
3. 지금 당첨자 바로 앞 뒤에 계신 두 분 (286, 288번)께는 '아차상' 차원에서 iOS용 PlanBe 앱 프로모션 코드를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hanks to 재목님)



관련 글
• [완료] 추석 맞이 블로그 이벤트 - 패러렐즈 8 정식 라이센스 나눔
[이벤트] 블로그 400만 히트 기념 - 맥 활용 수기를 보내주세요
• 혼이 담긴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