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Default Folder X를 포함한 생산성 향상 앱 7종을 29.99불에 - Productive Bundle

오랜만에 번들 패키지 판매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맥 번들 판매 전문 사이트 'Productive Macs'에서 맥에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7종의 앱을 모아 2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맥용 번들 패키지가 주로 49.99불에 판매되는 것에 비춰보면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인데, Default Folder X, Keyboard Maestro, NoteBook, Trickster, FX Photo Studio Pro 등 상당히 인지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번들이 매우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일전에 블로그를 통해 입이 마르도록 칭찬한 Default Folder X와 Keyboard Maestro의 경우 평소 35~36불에 판매되는데, 번들 패키지 가격이 이 둘을 합한 것보다 훨씬 낮아 구매가치가 매우 높은 편입니다. 이 두 앱에 관심 있으셨던 분들께 이번 번들은 놓치지 말아야 할 필구 아이템입니다 :-)

Productive Macs Bundle

어떤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는지 간단히 살펴봤습니다.

어떤 앱이 포함되어 있나?


Default Folder X (평상시 판매가: 34.99불)

'기본 폴더 X'라는 이름이 암시하듯 'Default Folder X'는 맥에 설치되어 있는 개개의 응용 프로그램에 기본 폴더를 지정하는 앱입니다. 파일을 불러오거나 저장할 때 즉석으로 원하는 폴더를 열 수 있어 무척이나 편리합니다. 비슷한 기능을 하는 프로그램이 최근에 많이 등장하고 있지만, OS X 기본 저장/열기 패널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다는 점에서, 그리고 가장 사용이 쉽다는 점에서 오랫동안 많은 맥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백투더맥에도 상세한 사용기를 올린 적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일을 전광석화처럼 빠르게 열고 저장할 수 있게 해주는 'Default Folder X', 공식 홈페이지

FX Photo Studio Pro (평상시 판매가: 10불)

요즘 포토샵을 잘 다루지 못하는 사용자를 위해 간단한 사용 방법을 장점으로 내세우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FX Photo Studio Pro도 이런 시류에 재빠르게 편승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앱 중의 하나입니다. Focus나 SnapHeal처럼 특정 이미지 효과 하나에 특화되지 않고 무려 170여개에 이르는 다양한 필터와 이미지 효과를 앱 하나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두 개 이상의 효과를 믹스해 새로운 스타일을 내는 것도 가능하고, RAW 파일도 지원한다고 합니다. CameraBag과 함께 애플이 선정한 최고의 사진 앱에도 자주 이름을 올렸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Keyboard Maestro (평상시 판매가: 36불)

아주 유명한 맥용 키보드 매크로 프로그램입니다. 개별로 수행해야 하는 여러 작업을 하나의 작업흐름으로 만들어 두었다가 필요할 때 키보드 단축키로 일괄 실행할 수 있는 파워풀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TextExpander 류와 비슷한 유형의 앱이 아닌가 물으시는 분들이 있는데, TextExpander는 평소 반복적으로 입력하는 '텍스트'를 간단하게 재입력할 수 있는 '상용구' 앱이지만, Keyboard Maestro는 텍스트 뿐만 아니라 '텍스트 편집기를 실행하고 → 미리 지정한 텍스트를 입력하고 → 저장하는…' 일련의 '작업'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반복적인 작업을 한다고 수십~몇 분을 낭비할 필요 없이 키보드 단축키 한번으로 간단히 수행할 수 있는 것이죠. 커스터마이즈 폭이 상당히 넓어 위키 페이지를 운영할 정도이며, 키보드 마에스트로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블로그도 인터넷에 그 수가 적지 않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NoteBook (평상시 판매가: 24.99불)

'노트장 하나에 각종 노트를 필기한다.'는 개념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원노트와 유사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노트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노트 필기, 웹 페이지, PDF 문서를 앱 하나로 관리할 수 있으며, 상당히 오랜기간 꾸준히 개발되어 오면서 사용자층도 제법 두터운 사용자층을 확보하고 있씁니다. iPad 버전과도 데이터를 연동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VONthinkEagle Filer와 가끔 비교가 되는데 노트를 관리하는 접근 방식에 있어 다른 프로그램과 사뭇 큰 차이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Numeric Notes (10불)

지금까지의 계산기와는 차별된 독특한 서술형 계산기입니다. 메모장에 필기를 하듯 라인마다 글을 입력해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Soulver와 유사하지만, 계산기 기능과 더불어 스티커 메모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퍼센티지 계산이 상당히 간편한 것이 눈에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Vitamin-R (평상시 판매가: 29.99불)

작업 시간을 나누어 사용자가 세운 목표를 완수해 나간다는 개념의 시간 관리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제작사에 따르면 "일의 방향을 잡거나 조직적으로 할 일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한 가지 시간에 한 가지 일을 집중적으로 할 수 있게 설계 해줍니다. 비즈니스 도서의 개념을 거부하고 더 창조적이고 부드럽게 일을 처리할 수 있게하여 궁극적인 목표에 다가갈 수 있게 합니다."라고 합니다. *직관적으로 간편하게 쓸 수 있는 앱이 아닌 것은 확실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Trickster (평상시 판매가: 10불)

인터넷에서 내려받은 파일을 찾기 위해 다운로드 폴더를 뒤적거리지는 않으십니까?

포토샵에서 방금 작업을 마친 파일이 어느 폴더에 들어있는지 몰라 파인더를 헤매고 계신다구요. Trickster는 가장 최근에 다운로드한 파일, 가장 최근에 수정한 파일, 또 가장 촤근에 사용한 앱을 손쉽고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우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9불 상당의 Fresh 앱과 기능이 비슷한데 Fresh는 별도의 팝업창을 띄우는 방식이며, Trickster는 메뉴 막대를 통해 최근 사용 파일을 접근하는 방식이라는데서 차이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링크
Productive Mac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