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xtExpander는 제가 맥을 사용하는데 없어서는 안 될 매우 중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사용법 중에서도 특히 자주 사용하는 글귀나 코드 등을 미리 저장해 놨다가 필요할 때 간단히 불러낼 수 있어 빠르고 효율적으로 블로그 포스트를 작성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전업 블로거가 아님에도 '다작'을 할 수 있는 힘의 원천 중 하나라고 할까요. 35불이나 하는 매우 비싼 프로그램이지만 지금까지 구매를 단 한 번도 후회한 적이 없을 정도로 잘 써먹고 있습니다. 비단 저뿐만 아니라 맥을 어느 정도 사용하신 분은 이미 사용하고 계시거나 그 이름 정도는 들어보셨을 듯합니다.
그동안 블로그를 통해서 TextExpander의 장점을 여러차례 언급한 적이 있는데, 제작사가 어떻게 알았는지 감사 메시지와 함께 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2개나 보내주었습니다. 이미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제게는 필요가 없는 코드이므로 블로그 구독자분께 나눠 드리는게 좋을 것 같아 오래간만에 나눔 이벤트를 열어봅니다.
참고로 이번 프로모션 코드는 TextExpander 뿐만 아니라 같은 제작사가 만든 PDF편집도구 'PDFPen 6 Pro'로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즉, 당첨자는 두 가지 소프트웨어 중에서 원하는 앱을 자기 이름 앞으로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앞서 이런 나눔 이벤트를 몇 차례 진행하면서 느낀 점인데, 괜히 경쟁을 과열시킬 필요 없이 속전속결로 진행하는 것이 좋더군요. 한국시간으로 오늘밤 11시 59분까지 이 글에 댓글을 남겨 주신 분 중 두 분을 선정해 프로모션 코드를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남기실 때는 '비밀글' 상자를 꼭 체크하시기 바라며, 이메일 주소와 0001~9999 사이의 번호를 같이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랜덤으로 생성한 숫자와 가장 가까운 번호를 적어주신 두 분을 당첨자로 선정하겠습니다.
예를 들어, 램덤으로 나온 숫자가 1234번이면 1234번을 남겨주신 분이 당연히 당첨자가 되고, 그 다음으로 가까운 번호를 적어주신 분도 당첨자로 선정되는 방식입니다. 만약 가까운 번호가 2개라면?(예: 1233 또는 1235) 먼저 번호를 남겨주신 분을 당첨자로 선정합니다.
이해 되셨죠? :-)
그럼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단, 부정행위는 금물입니다!
당첨자 발표
랜덤으로 나온 숫자는 4188입니다. 그런데 4188을 딱 떨어지게 적어주신 분은 없으십니다. ▼
그에 따라 당첨자는 4188과 가장 가까운 번호 '4192'를 적어주신 '긍정의 힘'님과... ▼
두 번째로 가까운 분은 '4178'을 남겨주신 'AARON'님이었으나... 이메일 주소를 안 적어주셔서 아쉽게 탈락... ▼
그리하여 4135를 적어주신 '김선룡'님이 두 번째 당첨자로 선정되셨습니다. ▼
당첨되신 두 분 축하드리며 남기신 이메일 주소로 프로모션 코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ARON님은 다시 봐도 참 아쉽게 되었습니다...
참조
• TextExpander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