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오는 8월 26일 출시. 기존 구매자는 8월 20일부터 업그레이드 가능

매년 연례행사처럼 있는 일이지만, 올해는 패러렐즈 새 버전이 조금 일찍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8월 28일에 국내 블로거를 대상으로 패러렐즈 데스크톱 신제품 출시행사가 열린다는 내용의 초청장을 받았습니다. 일단 행사는 28일에 열리지만, 글로벌 론칭은 8월 26일로 예정되어 있고 기존 고객을 위한 별도의 업그레이드 프로그램도 정식 출시일보다 한주 앞선 8월 20일부터 시행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뚜껑이 열려봐야 알겠지만, OS X 요세미티 최적화와 성능 개선이 새 버전의 가장 큰 특징으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일단 전작인 패러렐즈 데스크톱 9도 요세미티에서 돌아가기 때문에 성능 개선과 인터페이스 변경 외에도 소위 말하는 '플러스 알파'가 더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가격에 대한 부분도 구체적으로 공개되진 않았지만 지난해와 비슷한 수준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출국일이 다다음날이라 행사 참석 여부가 조금 불투명한데요, 가급적이면 행사에 참여해 새 버전에 대한 세부사항과 장점을 잘 따져보고 싶습니다. 차후 더 자세한 소식이 나오면 별도의 포스트로 소식 전해 드리고, 혹시 패러렐즈 새 버전에 대힌 궁금한 사항 댓글로 남겨주시면 담당자와 조우했을 때 여쭤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데스크톱 가상화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인 패러렐즈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브라이먼 커뮤니케이션스입니다.

클라우드 서비스 구현과 데스크톱 가상화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패러렐즈가 오는 8월 28일 블로거님을 모시고 재부팅 없이 윈도우와 맥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윈도우 가상화 소프트웨어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신제품을 발표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본 블로거 간담회에서는 신제품의 출시를 알리는 동시에 패러렐즈 데스크톱 10에서 달라진 다양한 기능들을 윌리스 매장의 데모 제품을 통해 직접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고자 합니다.

이번에 출시된 패러렐즈 데스크톱 10 신제품은 배터리 수명 및 오피스 작업 속도 개선과 같이 사용성 편의에 중점을 둔 다양한 기능이 향상되었으며 최근 발표된 새로운 맥 OS X 요세미티를 포함한 최신 애플 운영체제를 완벽하게 지원함으로써 비즈니스 이용자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이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었습니다.

한국 시장에서의 Mac 사용자들을 위한 서비스와 제품의 공식 출시가 향후 어떠한 판도를 가늠할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과 함께 값진 정보의 장이 될 이번 행사에 아무쪼록 블로거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참조
Parallels

관련 글
• 패러렐즈, 구 버전 사용자를 위한 패러렐즈 데스크톱 9 사전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실시
• 패러렐즈 데스크톱 9의 새로운 기능 10가지 둘러보기. '업그레이드 필요한가?'
혼이 담긴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