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macphun사 전제품 40~50% 할인판매

미국의 대규모 세일 기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할인 이벤트 소식이 풍년입니다.

그래픽 디자인과 편집 소프트웨어로 유명한 'macphun'사도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판매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포토샵의 핵심 기능을 하나하나 분리해서 파는 얌체 업체로 보이기도 하고, 또 어떤 면에서는 딱 필요한 기능만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에 탑재해 초보자에게 어필할 만한 앱을 만드는 영리한 업체로 보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판단은 사용자의 몫이겠죠. 

macphun사의 이번 할인 이벤트는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됩니다.

먼저 첫 번째 혜택은 도합 235불 상당의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4종을 40% 할인된 가격인 129.99불에 일괄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할인과는 별개로 미국 앱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25불 상당의 기프트 카드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결국 105불에 이미지 편집에 특화된 번들 패키지를 구매하는 셈입니다.

두 번째 방식은 맥 앱스토어를 통해 각각의 소프트웨어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방식입니다. 어떻게 보면 이쪽이 더 이익일 수 있지만, 자체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소프트웨어에서 '프로' 기능이 제거된 일반 버전이라는 차이가 있습니다. 프로 기능은 예컨대, 해당 소프트웨어를 포토샵이나 라이트룸의 플러그인 형태로 구동하거나 좀 더 풍부하고 다양한 이미지 편집 기능 등의 고급 기능을 의미합니다. (참고)

다음은 할인 대상에 포함된 소프트웨어의 한줄 소개입니다.

Snapheal : 사진에서 원하지 않는 사람이나 건물을 간단히 제거할 수 있는 앱입니다.
Intensify : 사진의 밝기와 대비, 색상 톤을 조절해 보다 역동적인 느낌을 들게 끔 만들어 주는 앱입니다.
FX Photo Studio Pro : 사진을 색다르게 꾸밀 수 있게 끔 하는 다양한 필터 효과를 줄 수 있는 앱입니다.
Tonality : 흑백 사진을 보정하거나 컬러링 하는데 최적화된 앱입니다.
Focus : 사진의 배경을 흐리게 처리해 DSLR 카메라나 틸트시프트 카메라로 촬영한 듯한 효과를 주는 앱입니다.

그밖에 이번 할인 행사에 관한 보다 상세한 정보와 구매는 관련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조
macphun - Over 40% in Savings + a FREE $25 Gift C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