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메뉴 막대를 통해 캘린더와 미리알림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Fantastical' 반값 할인

맥용 인기 일정 관리 프로그램인 'Fantastical'도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대열에 동참했습니다. 현재 맥 앱스토어에서 통상 판매가인 19.99달러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9.99달러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맥의 메뉴 막대에 올려놓고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지만, 생명력은 썩 길지 않은 편입니다. 단순히 눈요기에 그치거나 한번 실행하고 삭제하는 경우가 다반사죠. 반면에 Fantastical은 활용도와 실용성이 우수해 일상생활에서도 제 역활을 톡톡히 해내는 일정 관리 프로그램으로 많은 맥 사용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OS X에 내장된 캘린더는 물론 미리알림과도 연동되므로 일정과 할일을 한눈에 살펴보기 무척 편리하고 화면 공간 절약에 있어서 효과적입니다. 그와 더불어 기존의 일정을 검색하거나 추가하는 기능도 잘 구현돼 있고, 아기자기 하고 깔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도 시각적인 만족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최근에는 iOS 버전도 나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죠.

앱의 가장 큰 특징 중에 하나는 캘린더 보다 자연어 인식이 더 뛰어나다는 점인데, 우리말을 지원하지 않아 이런 혜택을 제대로 누릴 수 없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앱에 관한 보다 자세한 리뷰는 Alphawolf 블로그에서 보실 수 있으며, 메뉴 막대 아이콘을 시스템 아이콘 영역으로 끌어놓을 수 있는 트윅 파일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배포되고 있습니다. 아울러 맥 버전의 경우 번들 패키지 판매나 단독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미 수차례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 적이 있으니, 구매해 놓고 마냥 묵혀 두고 있지 않은지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View in Mac App Store $9.00



참조
Fantastical 공식 홈페이지
Alphawolf - Fantastical, 부족한 것을 채워주는 최고의 일정 관리 앱

관련 글
OS X 메뉴 막대에 캘린더 아이콘을 추가할 수 있는 유무료 맥용 프로그램 6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