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인기 노트 필기앱 'Notability' 사이버 먼데이 맞아 맥 버전 반값 할인판매

블랙 프라이데이가 지났다고 지갑을 닫기에는 아직 이릅니다. 사이버 먼데이, 크리스마스 등 새해까지 각종 할인 행사가 줄을 잇기 때문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전부터 시작한 각종 할인 행사가 오늘도 맥 앱스토어와 아이튠즈를 통해 진행되고 있는데요, 사이버 먼데이인 오늘 가장 눈에 띄는 앱은 역시 'Notability'입니다. 맥보다 iOS 사용자들에게 더 잘 알려져 있는 인기 만점의 '자유필기' 앱입니다.

맥용 Notability는 iOS 버전과 같은 디자인 DNA를 공유하면서도 데스크톱의 장점을 잘 살린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넓은 화면에 맞게 레이아웃과 버튼이 재구성되어 있고, 특히 키보드 단축키와 드래그 앤 드롭으로 노트를 빠르게 수집∙정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노트에 링크를 걸거나 텍스트 등을 편집하는 부분과 멀티테스킹은 iOS 버전에 비해 훨씬 더 편리합니다.

* 저주 받은 손가락으로 나름 최선을 다해 적었... 그렸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맥이랑 터치 인터페이스랑 거리가 있다보니 주인공은 어디까지나 iOS 버전이고, 맥 버전은 iOS 버전의 시중에 더 가깝습니다. 맥과 와콤 타블렛 같은 기기를 상시 휴대하지 않는 이상 앱의 주 기능인 '자유필기'는 사실상 사용이 요원한 기능이고, 학교나 직장에서 iOS 버전을 통해 작성한 노트를 가정에서 열람하고 관리하는 수준으로 용도가 퍽 제한적입니다. iOS 버전과는 아이클라우드 드라이브 또는 드롭박스를 통해 노트 데이터가 공유됩니다.

그럼에도 워낙 iOS 버전이 잘 나오고 평가도 좋아 맥 버전을 기다려 온 분들이 많은데요, 출시 후 가장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니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단 하루만 통상 판매가인 10달러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4.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View in Mac App Store $4.00

View in iTunes $2.99



참조
Notability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