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소식] 백투더맥에 글을 올리고 싶으신가요? 여려분의 기고를 받습니다.
3년 가까이 블로그 운영을 혼자 도맡아 했는데, 앞으로는 다른 분들의 기고도 시범적으로 포스팅하려 합니다.
맥이라는 같은 취미를 가지고 있는 다른 사용자들에게 유용하거나 도움이 될 만한 글을 기고하고 싶으신 분은 언제든 연락 바랍니다. 앱이나 하드웨어 사용기도 좋고, 논평이나 활용기, 강좌 등 맥과 관련된 주제라면 다 좋습니다. 백투더맥 블로그의 캐치프레이즈가 'Anything, Everything, and More about Mac and OS X' 아니겠습니까?
조금이나마 더 맥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글이라면 대환영입니다 :-)
하지만 애플과 타 업체 비교, 맥 운영체제와 다른 운영체제 비교 등 논란의 소지가 있는 글과 특정 업체를 홍보하는 듯한 인상을 주는 글은 받지 않겠습니다. 포스트를 발행하면 RSS 피드와 알림센터 공지 등을 통해 한 번에 수만 명의 맥 사용자들에게 글이 전달되는 만큼 걸러낼 것은 걸러내겠습니다.
그 외 내용이나 구성은 글을 쓰시는 분의 몫으로 남기고, 저는 포스팅을 위한 편집 정도만 하겠습니다. 글의 분량은 평소 제가 올리는 정도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글을 기고하실 떄는 프로필 사진이나 한두 줄의 자기 소개를 보내주시면 도입부나 끝부분에 같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이미 운영하시는 블로그가 있으면 백투더맥 동시게재도 환영합니다. 백투더맥 일일 방문자가 3만명가량 되는 만큼 운영하시는 개인 블로그에도 도움이 될 듯하고, 더 나아가 국내 맥 블로그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듯합니다.
끝으로 백투더맥이 수익형 블로그가 아니라 기고문을 보내주신 분께 따로 보상을 해드리기는 어렵지만, 앞으로 기회가 생기면 어떤 식으로든 꼭 보답하겠습니다. 이래봬도 제가 기억력 하난 좋습니다 :-)
아참! 다른 분들께 기고를 받는다고 해서 제 블로그 활동을 줄인다는 건 아닙니다. 조금 더 풍성한 정보 공유를 위해 보조적으로 진행하는 것이니 오해는 없으셨으면 합니다~!
백투더맥을 ONE™ 혼자만의 블로그가 아니라 모든 맥 유저의 블로그로 만들려는 실험이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락처
• 이메일: one_tm@me.com
• 트위터: @back2the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