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서술형 계산기의 대명사 'Soulver for Mac' 83% 세일

업데이트: 1년 만에 있는 할인 행사가 찾아와 기존 포스트를 업데이트해 다시 포스팅합니다.


Soulver (11.99 → 1.99달러)

계산기와 스프레드시트, 메모장을 하나로 결합시켜 놓은 듯한 독특한 계산기 프로그램 'Soulver'가 간만에 할인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Numi, CalcNote 등 근래 유사한 방식의 계산기 프로그램이 잇따라 등장하면서 예전보다 카테고리가 풍성해졌지만, 한동안 맥용 서술형 계산기 ∙ 문맥 인식 계산기하면 Soulver를 가장 먼저 떠올릴 정도로 해당 카테고리의 대명사격인 프로그램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인 계산기 프로그램으로 공식을 풀다보면 값을 메모장 같은 곳에 따로 적어놔야 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Soulver 같은 서술형 계산기는 변수와 함수를 지원하며 이전 계산값(토큰)을 재사용할 수 있는 등 스프레드시트의 특성까지 가지고 있어 그냥 메모를 끄적이듯 공식을 글로 풀어나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자칫 공대생을 위한 어려운 프로그램으로 비춰질 수 있지만 사용 방법이 직관적인 편이라 일반 사용자도 큰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활용도 높은 도량 환산이나 앱 내에서 곧바로 환율을 구하는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다는 것도 Soulver만의 장점이며, 계산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연산자∙기호∙(영어) 단어가 한데 잘 정리돼 있어 필요할 떄 손쉽게 참조할 수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이 아니더라도 제 값은 하는 프로그램인데 정상가 11.99달러보다 훨씬 낮은 가격인 1.99달러(부가세 제외)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맥 버전과 드롭박스를 통해 데이터를 동기화 할 수 있는 iOS 버전도 정가($4.99)보다 훨씬 낮은 가격인 0.99달러(부가세 제외)에 판매 중이니 같이 지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View in Mac App Store $1.99



참조
Soulver 공식 웹사이트
Soulver 스크린 캐스트

관련 글
CalcNote, 복잡해 보이는 계산식도 메모 쓰듯 간단하게 계산할 수 있는 서술형 계산기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