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맥 마이티 번들... Synergy와 Window Tidy 등 10종류의 맥 앱을 무료로 내려받자

 업데이트  : 연말연시 기념 재이벤트

소셜 커머스 사이트인 '스택소셜(StackSocial)'이 130달러 상당의 번들 패키지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무료로 풀린 번들 패키지를 보면 크게 매력 없는 앱으로 구성된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번 번들 패키지는 무료임에도 입력기기 공유 프로그램으로 잘 알려진 'Synergy'라든가 화면분할 앱으로 많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Window Tidy' 등 인기 앱이 여럿 포함돼 있어서 눈길을 끕니다. 또 Koingo사의 여러 유료 프로그램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어서 받을 만한 가치가 충분해 보입니다.

그러나 무료 번들 패키지가 대게 그렇듯이,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사이트를 홍보해주어야 한다는 조건이 붙어 있습니다. 나중에 유료 번들 패키지가 나왔을 때를 대비해 '밑밥'을 깔아두기 위함이겠죠. 모든 조건이 충족되면 스택소셜 구매 내역 페이지에 해당 프로그램을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와 시리얼 넘버가 발행됩니다.

아래 번들에 포함된 앱에 대한 한줄 소개를 곁들였습니다. 앱 이름을 클릭하면 제작사 페이지를 통해 보다 상세한 소개를 볼 수 있습니다.

번들 구성품


1. iTunes Converter for Mac
    아이튠즈에서 구매하거나 다운로드한 비디오 파일에서 음성만 추출하거나 DRM(복사방지)을 제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2. WinX DVD Ripper for Mac
    DVD에 담긴 영화나 영상을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미디어파일(MP4) 파일 등으로 변환시켜주는 프로그램입니다.


3. Synergy App
    한 대의 PC에 연결된 키보드와 마우스를 다른 PC에서도 쓸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4. AirRadar By Koingo
    맥 주변의 와이파이 신호를 스캔하고 분석하여 최적(또는 무료로 접속할 수 있는)의 와이파이를 찾을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5. Window Tidy
    화면에 띄워진 여러 창을 키보드 단축키와 마우스 조작으로 깔끔히 정돈할 수 있는 창 레이아웃 프로그램입니다.


6. Autograph Signature App
    트랙패드를 이용해 서명을 작성하고 이를 이메일에 첨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7. ZipZapMac's Memory Cleaner App
    메모리에서 당장 쓰지 않는 프로그램이 차지하는 공간을 제거해 여유 공간을 확보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8. Keep Files Private with Invisible
    중요한 파일이나 폴더를 암호화하여 타인이 열어볼 수 없도록 만들어주는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9. Yummy FTP Alias
    자신이 운영하는 FTP/SFTP 서버를 통해 원스톱으로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10. Privatus Automated Privacy Protection
    인터넷 서핑을 끝낼 때마다 임시 인터넷 파일(쿠키, 캐시 등)을 삭제해 사용자의 흔적을 지워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참조
StackSocial - Mighty Mac Bund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