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iOS

탈옥하지 않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뉴스 가판대(News Stand)를 폴더 속으로 감춰주는 맥용 프로그램 등장

탈옥하지 않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뉴스 가판대(News Stand)를 까다로운 조작없이 간편하게 폴더 속으로 넣어주는 맥용 어플이 등장했습니다.

➥ StifleStand (OS X 전용) 다운로드 링크

사용 방법

1. 위 링크에서 받은 StifleStand 프로그램을 실행 한 후 맥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연결하고 'Hide Newsstand' 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2. 아이폰/아이패드 바탕화면에 'Magic'이라는 폴더가 새로 만들어 지면서 뉴스 가판대가 그 속으로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이후 폴더에 자주 사용하지 않는 어플을 넣어 아이폰/아이패드 홈화면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4. 이렇게 정리된 Magic 폴더는 아이폰/아이패드를 다시 시작하거나 아이튠즈와 동기화 하더라도 폴더가 풀리지 않습니다. 

한가지 참고하실 부분은 새로 생성된 폴더에서 뉴스 가판대를 밖으로 꺼내면 아이폰/아이패드가 곧바로 재부팅된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뉴스 가판대를 제외한 다른 어플들은 폴더 밖으로 나오지 않고 폴더에 제대로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맥 버전만 배포되고 있지만 조만간 윈도우 용도 나올 것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참조 사이트
- StifleStand /via iPhone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