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일시무료] '아웃포커싱 원하는 대로' 60달러짜리 맥용 Focus CK를 공짜로 내려받자

그래픽 편집 소프트웨어로 유명한 'macphun'사에서 59.99달러 상당의 맥용 Focus CK 앱을 무료로 나눠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Focus는 사진의 특정 영역에 흐림 효과(Blur)를 적용해 마치 DSLR 카메라로 찍은 듯한 '아웃포커스' 사진을 만들 수 있는 앱입니다. 포토샵으로도 컴팩트 디카로 촬영한 사진에 비슷한 효과를 입힐 수 있지만, Focus는 아예 이쪽 방면으로 특화된 프로그램이라 아웃포커스와 관련한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고 또 사용 방법도 누구나 쉽게 익힐 수 있을 정도로 쉽고 간단합니다.

이번에 무료로 풀린 버전은 사실상 프로 버전에 해당하는 'CK' 버전으로, 포토샵과 라이트룸 플러그인까지 제공하는 등 맥 앱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버전보다 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래 Focus Pro로 불리다가 최근에 제작사 고가 라인업 이름이 통합되면서 Focus CK로 바뀌었습니다.)

프로모션 참가 방법은 링크를 방문한 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뉴스레터를 구독하기만 하면 됩니다. (뉴스레터는 나중에 구독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해당 이메일 계정으로 Focus를 내려받을 수 있는 링크와 시리얼 코드가 발급됩니다. ▼

*혹 지메일 계정을 입력하셨다면 메일이 스팸 또는 프로모션 메일로 분류되지 않았는지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메일 주소를 입력한 뒤 한참이 지났는데도 회신이 없어서 문제가 있는 줄 알았는데 지메일 프로모션 탭에 들어가 있더군요.

사용 방법은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단하고, 앱의 전체적인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합니다. 앱으로 이미지 파일을 불러온 뒤 원하는 아웃포커스 효과를 사진에 입혀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인물과 풍경, 건축물, 접사, 틸트시프트 분위기를 내는 다양한 효과가 준비되어 있고, 우측 사이드바에 마련된 여러 종류의 세부 설정을 통해 아웃포커스 효과를 다듬을 수 있습니다.

* 수직/수평 아웃포커스


* 인물 아웃포커스


* (마스크로 특정 영역을 제외할 수 있는) 커스텀 아웃포커스


* 모션 효과를 곁들인 매크로 아웃포커스



링크
MacPhun - Make 2016 the year of your best phot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