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깔끔하고 세련된 일기장 앱 'Day One'... iOS∙Mac 버전 동시 세일

새해가 되면 결심하는 몇 가지 단골손님 가운데 '일기 쓰기'를 빼놓을 수 없을 겁니다.

일기를 꾸준히 쓰면 하루를 반성할 수 있음은 물론 내일을 계획하는 습관을 갖게 되고, 자신의 생각을 조리 있게 정리할 수 있게 되면서 글쓰기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고 하죠. 문제는 매일 규칙적으로 일기를 쓰는 습관을 들이는 게 쉽지 않다는 점인데요. 써야지 써야지 하다가 한해가 지나고, 또 어느새 한해가 지나 있고... 그러다 보면 벌써 40대가 되어 있고... 점점 일기를 쓰기가 어려워집니다.

더 늦기 전에 규칙적으로 일기를 써보고 싶은 분이라면 'Day One'을 구매하는 건 어떠십니까?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좋지만, 무엇보다 규칙적으로 일기를 쓰는 습관을 들여주는 알림 기능이 장점인 일기장 앱이죠. 연말연시를 맞아 iOS 버전은 4.99달러에서 80% 할인된 가격인 0.99달러에, 맥 버전은 30% 할인된 가격인 6.9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저의 경우 예전엔 일기장을 늘 가지고 다닐 수 없어서 어딜 가게 되면 가지고 있는 아무 필기구에 낙서식으로 일기를 썼다가 나중에 옮겨 적고는 했는데요. 지금은 DayOne 이용해 아이폰으로 매일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아이폰에서 쓴 일기는 아이클라우드나 드롭박스를 통해 맥으로 동기화 되기 때문에 일기장을 잃어버릴 염려가 없고, 나중에 맥에서 추억을 들춰볼 때도 무척 편리합니다. 게다가 매일 알림으로 일기를 쓰라고 재촉하는 통에 앱을 구매한 이후로 일기쓰는 걸 빼먹은 날이 손에 꼽을 듯합니다.

두 버전이 동시에 할인에 들어간 건 올해 8월 이후 처음인데요. 연초에 딱히 큰 할인 시즌이 없으므로 아직 Day One을 써보지 못한 분들은 이번 기회에 두 버전을 한꺼번에 장만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Day One for iOS $0.99

Day One for Mac $6.99



참조
Day One 공식 웹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