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VMware Fusion 8' 시리즈 연말연시 30% 세일

맥에서 윈도우를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가상화 솔루션 'VMware Fusion' 시리즈가 연말연시를 맞아 30%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세일 기간 VMware Fusion 8 스탠다드 에디션은 정상가 87.99달러에서 61.59달러로 가격이 낮아졌고, 6~7 버전을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은 38.49달러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스탠다드 에디션에 비즈니스 및 네트워크 관리가 더해진 전문가용 프로 에디션은 첫 사용자 버전이 153.99달러, 업그레이드 버전이 92.39달러에 판매 중입니다.

프로 버전은 한 달 앞서 열린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보다 할인률이 낮아서(40%→30%) 구매 메리트가 많이 떨어지는데요. 그래도 스탠다드 에디션은 지난 세일과 거의 같은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몇 년간 블로그에 올린 VMware 할인 소식을 다시 살펴보니, 보통 연말에 두 차례(블랙 프라이데이, 크리스마스), 그리고 새 버전이 출시되기 직전인 7~8월 경에 세일이 한 차례 있더군요. 즉 이번 세일을 놓치면 내년 7월까지는 세일이 없을 가능성이 다분합니다. 혹시 VMware 구매 계획을 세워놓으셨던 분들은 이점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VMware Fusion 할인 행사는 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링크
VMware Store - 30% Winter Sale

관련 글
• 'VMware Fusion 8' 블랙 프라이데이 30~40% 세일
• VMware 가격대란! 맥용 VMware Fusion 최신 버전이 9.99달러?
• VMware, 맥용 가상화 소프트웨어 최신 버전 'VMware Fusion 8'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