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애플, 아이맥 1TB 시게이트 하드 드라이브 교체 프로그램 대상 확대

기존 iMac 1TB Seagate 하드 드라이브 교체 프로그램의 대상이 2009년 10월 이후 출시된 아이맥에서부터 2011년 7월 이전에 출시된 아이맥까지 그 대상이 대폭 늘어났습니다. 1TB 시게이트 하드가 장착된 아이맥을 사용하시는 사용자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애플 고객지원 문서 : http://www.apple.com/kr/support/imac-harddrive/

Apple은 21.5형 및 27형 iMac 시스템에 사용된 일부 Seagate 1TB 하드 드라이브에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여기에는 2009년 10월에서 2011년 7월 사이에 판매된 시스템이 해당합니다.

Apple 또는 AASP(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대상 하드 드라이브를 무료로 교체해 드립니다.

Apple은 제품 등록 과정에서 올바른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한 iMac 소유자 중 프로그램 대상 소유자에게 이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기 위해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을 받지 못했지만 1TB Seagate 하드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다고 생각되는 경우 아래에 일련 번호를 입력하면 이 프로그램에 해당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iMac 일련 번호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일련 번호를 찾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교체 절차

현재 iMac에 대상 하드 드라이브가 있는 경우 아래 교체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 여기에서 찾으십시오.
  • Apple 기술 지원부 - 국내 서비스 옵션은 Apple에 문의하십시오.

가능한 빨리 대상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를 받으러 가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백업 옵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추가 정보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한 후에 운영 체제, 다른 응용 프로그램 및 백업한 데이터를 다시 설치하려면 제품과 함께 제공된 원래 OS 설치 디스크가 있어야 합니다.

이 문제 때문에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을 지불했다고 생각하는 경우 환불과 관련해 Apple로 연락하십시오.

Apple이 전 세계적으로 실시하는 이 프로그램에 의해 iMac의 표준 보증 범위가 확대되지는 않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의 첫 소매 판매일로부터 3년 동안 또는 2013년 4월 12일까지 중 더 긴 기간으로 대상 iMac에 보증이 적용됩니다. Apple은 서비스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필요할 경우 이 프로그램을 추가로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링크
iMac 1TB Seagate 하드 드라이브 교체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