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맥용 소프트웨어 12종 + 3종을 단돈 29불에 - MacHeist 시즌 4 시작!

MacHeist가 정말 오랜만에 기지개를 활짝 펼쳤습니다.

MacHeist는 맥용 소프트웨어 번들 판매 업계의 원조격 사이트라 할 수 있는데다, 소프트웨어 구성이 다른 번들 사이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알찬편이고 또, 소프트웨어 판매 뿐만 아니라 각종 무상 이벤트(미션)들도 많이 진행해 상업 사이트인데도 불구하고 상당한 팬층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2010년에 3월에 나노 번들(Nano Bundle) 2를 판매한 것을 끝으로 그 동안 번들 패키지 판매가 한 차례도 없어 사실상 번들 소프트웨어 판매를 접은 것이 하는 루머가 횡횡했습니다. 그러다 오늘부터 10일간 맥헤이스트 번들 4라는 이름으로 12종 + 3종에 이르는 맥용 소프트웨어를 29불에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무려 2년 6개월 만입니다 :-)

앞서 이번 MacHeist 4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프로그램이 12종 + 3종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이렇게 표기한 이유는 12개를 제외한 나머지 프로그램들은 일종한 조건이 충족되었을 때 보너스의 개념으로 구매자들에게 배포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위 이미지에 있는 Firetask 프로그램의 경우 번들 패키지가 25,000개 이상 팔렸을 때 비로소 번들 구매자들에게 라이센스가 날라갑니다. 

일단 이번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중 눈에 들어오는 프로그램은?

이중 개인적으로 추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애니팡이나 주키퍼 같은 3줄 맞추기 게임의 진정한 원조 게임이라 할 수 있는 Bejeweled의 최신 버전($20)! 버전 3에서는 화면 효과가 더 좋아졌고, 기존 게임 방식을 탈피한 각종 미니 게임들이 대거 추가돼 질리지 오랜 시간동안 질리지 않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본인 경험담^^..)

또, 맥용 킬러 프로그램 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강력한 문서 작성 프로그램 Scrivener($45)!  마이크로소프트 워드나 한글, Pages가 문서 편집 기능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면, Scrivener는 자료 수집과 사용자의 생각 정리, 작성, 탈고에 이르는 글을 적는 '과정'에 주안을 두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블로그에 다소 장문의 글을 올려야 할 때 Scrivener에 먼저 정리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글 적는 수준은 나아질 기미가 안 보이네요.) 

Courier($10)는 사용자의 맥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프로그램 아이콘에 끌어 넣어 사용자의 페이스북 계정이나 Flickr, YouTube, Vimeo 등으로 신속하게 포스팅해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동시에 여러 군데 포스팅하는 것도 지원하며, 인터넷 기반 서비스들 뿐만 아니라 일반 FTP 사이트에도 파일을 신속하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기존 파일 전송 프로그램들의 딱딱한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을 탈피한, 편지 봉투에 Facebook 우표를 붙여 사진을 전송하는 그런 아날로그적인 UI가 매력적인 프로그램입니다. 

또, 많은 분들이 자료 정리 및 노트용으로 에버노트 많이 사용하고 계실텐데 프리미움 계정을 15개월 동안 구독할 수 있는 구독권이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12개월 사용권이 45불이니 이 프리미움 구독권 자체 만으로도 이번 번들의 값어치를 다 하고도 남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아직 봉인이 풀리지 않았지만 Firetask($40)의 경우 Things 가 아주 최근에 기기간 동기화 기능을 제공한 반면에 Firetask 는 이미 수년 전부터 iOS - Mac, Mac - Mac 간 동기화 기능을 제공해 오는 등 맥용 GTD 프로그램 들 중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또 제작년 큰 인기를 끌었던 BioShock 2도 눈여겨 볼만한 게임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지금까지 보너스 프로그램들이 봉인이 해제되지 않은 적은 한번도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 외 나머지 프로그램들의 소개는 MacHeist에 스크린샷과 간단한 시연 동영상들이 올라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 저는 일부 구색 맞추기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대부분 구매해 놓은 상태라 이번 번들이 크게 매력적이지 않은데, 에버노트 업그레이드를 염두해 두신 분들이나 Scrivener에 관심이 많으셨던 분들께는 이번 번들이 상당히 좋은 조건인 것 같아 번들 구매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 MacHeist 4 번들 판매 링크

* 이번 번들 판매와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미션 풀기 이벤트를 완료하면 각종 유료 프로그램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한편 이번 MacHeist 번들을 10% 정도 할인 받을 수 있는 권리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댓글 참조)

➥ MacHeist 4 미션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