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IPPAWARDS, 올 해의 사진 수상작 발표, 영예의 대상은 'The Man and the Eagle'

iPhone Photography Awards™ (IPPAWARDS)는 2007년 아이폰이 출시된 이후 시작된 '아이폰 사진 콘테스트'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로 촬영한 사진만 출품이 허락되며 포토샵과 같은 전문 사진 편집 프로그램으로 후보정 또는 편집한 사진은 출품할 수 없습니다. 해마다 전 세계 130여개국 이상에서 수많은 아이폰 사용자들이 작품 개수에 따라 소정의 출품비(Entry Fees)를 내고 경쟁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올해로 9번째를 맞는 IPPAWARDS에서 올해의 수상작 4편(대상 및 1~3위)을 발표했는데, 하나같이 자그마한 iOS 기기의 렌즈로 촬영한 사진이라고 믿기 힘든 정도로 멋진 사진들입니다.

한 주의 중간인 수요일, 멋진 사진과 함께 잠시 숨을 고르며 쉬어가는 것은 어떨까요?

작가: Siyuan Niu
장소: Xinjiang, China
순위 및 제목: 대상, Man and the Eagle



작가: Patryk Kuleta
장소: Warsaw, Poland
순위 및 제목: 1위, Modern Cathedrals



작가: Robin Robertis
장소: Carlsbad CA, United States
순위 및 제목: 2위, She Bends with the Wind



작가: Carolyn Mara Borlenghi
장소: Coral Gables FL, United States
순위 및 제목: 3위,Wonderland



IPPAWARDS 공식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작가의 작품에 대한 설명과 함께 사진을 감상할 수 있으며 2007년부터 올해까지의 수상작들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2017년 3월 31일까지 제10회 IPPAWARDS를 위한 작품을 등록 받고 있으므로 다른 작품들을 천천히 둘러 보신 후에 여러분의 사진 몇 장을 등록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로 사진 출품비는 최소 3.5달러(1장)에서 57.5달러(25장)까지 다양하지만, IPPAWARDS측은 가장 좋아하는(자신있는) 사진 1장을 출품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필자: Macintosh
인문학과 맥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이자 맥 블로거.
May the Mac be with you!



참조
IPPAWARDS 공식 웹사이트

관련 글
전 세계 아이폰 6 사용자들의 사진 갤러리
애플, 새 광고 영상 8편 공개... '아이폰으로 찍다(Shot on iPhone)' 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