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코리아,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포토북 판매 시작

2016.11.16 21:55    작성자: ONE™

앞서 전해드린 소식과 같이 애플 디자인 20년 역사를 담은 포토북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는 대표적인 제품과 그 제조 공정이 담긴 450장의 사진을 통해, 지난 20년간 Apple이 선보인 디자인을 되짚어 봅니다.

"이 책은 iMac에서부터 Apple Pencil까지, Apple 디자인의 변천사를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소개 제품마다 관련 혁신 소재 및 기술에 대한 설명이 곁들여져 있으며, 제품의 디테일 하나하나를 최대한 있는 그대로 담아냅니다. 특수 제지 공정을 거친 독일산 종이에, 책 마구리는 무광 은박 처리되었고, 8색 분판과 고스트 현상이 적은 잉크를 사용해 인쇄했습니다.

이 양장본은 무려 8년 이상이 걸려 완성되었으며, 내용에서 다루고 있는 제품들에 걸맞은 세심한 정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물은 지극히 Apple다운 정교한 디자인, 설계, 제작 방식에 대한 증거이자 헌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디자인 도서이긴 하지만 디자인 팀이나 창작 과정, 또는 제품 개발에 대한 책은 아닙니다. 이 책은 우리의 업무에 대한 객관적 묘사를 통해 우리가 누구인지를 보여줍니다. 우리가 일하는 방법과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치, 우리가 몰두하는 것들, 그리고 우리의 목표를 보여주죠. 우리는 늘 우리가 하는 말보다는 우리가 하는 것들에의해 정의내려지기를 바랍니다."

- Apple

포토북은 오늘부터 애플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 판매가도 책정됐는데 소형 (10.20” x 12.75”)은 229,000원에, 대형 (13” x 16.25”)은 369,000원입니다. 배송 예정일은 오늘 주문 시 11월 21일입니다. 주문 페이지와는 별개로 포토북 제조 공정과 조니 아이브 인터뷰 영상을 볼 수 있는 특설 페이지도 마련됐습니다. 한국어 자막도 지원합니다.

ONE™: 한국이 애플 제품 1차 출시국이 된 것도 놀랍고, 제가 애플에서 책을 사게 될 줄도 몰랐습니다.



참조
Apple -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관련 글
애플에서 책을 내놨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