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변기기

애플코리아,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포토북 판매 시작

앞서 전해드린 소식과 같이 애플 디자인 20년 역사를 담은 포토북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는 대표적인 제품과 그 제조 공정이 담긴 450장의 사진을 통해, 지난 20년간 Apple이 선보인 디자인을 되짚어 봅니다.

"이 책은 iMac에서부터 Apple Pencil까지, Apple 디자인의 변천사를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소개 제품마다 관련 혁신 소재 및 기술에 대한 설명이 곁들여져 있으며, 제품의 디테일 하나하나를 최대한 있는 그대로 담아냅니다. 특수 제지 공정을 거친 독일산 종이에, 책 마구리는 무광 은박 처리되었고, 8색 분판과 고스트 현상이 적은 잉크를 사용해 인쇄했습니다.

이 양장본은 무려 8년 이상이 걸려 완성되었으며, 내용에서 다루고 있는 제품들에 걸맞은 세심한 정성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물은 지극히 Apple다운 정교한 디자인, 설계, 제작 방식에 대한 증거이자 헌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 책은 디자인 도서이긴 하지만 디자인 팀이나 창작 과정, 또는 제품 개발에 대한 책은 아닙니다. 이 책은 우리의 업무에 대한 객관적 묘사를 통해 우리가 누구인지를 보여줍니다. 우리가 일하는 방법과 우리가 가지고 있는 가치, 우리가 몰두하는 것들, 그리고 우리의 목표를 보여주죠. 우리는 늘 우리가 하는 말보다는 우리가 하는 것들에의해 정의내려지기를 바랍니다."

- Apple

포토북은 오늘부터 애플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한국 판매가도 책정됐는데 소형 (10.20” x 12.75”)은 229,000원에, 대형 (13” x 16.25”)은 369,000원입니다. 배송 예정일은 오늘 주문 시 11월 21일입니다. 주문 페이지와는 별개로 포토북 제조 공정과 조니 아이브 인터뷰 영상을 볼 수 있는 특설 페이지도 마련됐습니다. 한국어 자막도 지원합니다.

ONE™: 한국이 애플 제품 1차 출시국이 된 것도 놀랍고, 제가 애플에서 책을 사게 될 줄도 몰랐습니다.



참조
Apple -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관련 글
애플에서 책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