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맥북프로 터치바 지원하는 아이튠즈 12.5.4 업데이트 배포

2016.12.14 07:03    작성자: ONE™

macOS 시에라 10.12.2 정식 버전과 함께 아이튠즈도 오늘 12.5.4 버전으로 판올림했습니다.

미국에 한정된 기능이지만, 애플 TV와 아이폰, 아이패드 등 iOS 기기에서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구매한 동영상 콘텐츠를 모아볼 수 있는 ‘TV 앱'을 지원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TV 앱과 함께 맥북프로 터치바를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인 설명은 없으나, 터치바로 동영상을 빠르게 넘겨보는 데 이어 아이튠즈 스토어 및 보관함을 브라우징, '다음 재생(Up Next)' 기능을 터치바로 제어하는 부분과 관련하여 개선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밖에 버그 수정과 전반적인 성능 향상이 덤으로 따라옵니다.

iTunes 12.5.4 버전의 새로운 기능

이 업데이트는 iPhone, iPad, iPod touch 및 Apple TV에 추가되는 새로운 TV 앱을 지원합니다. 또한, 새로운 MacBook Pro의 Touch Bar가 지원되어 노래, 동영상, TV 프로그램 등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일반적인 개선사항과 성능 향상도 포함합니다.

- Apple

아이튠즈 12.5.4 버전은 지금 바로 맥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웹사이트를 통해 같은 버전의 윈도우용 아이튠즈도 배포 중인데요. 개인정보 탈취와 임의코드 실행으로 이어질 수 있는 웹킷 관련 취약점 11건이 해결되는 등 보안적인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업데이트입니다. 주변에 윈도우용 아이튠즈를 쓰는 사람이 있다면 귀띔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조
Apple - iTunes
Apple - Windows용 iTunes 12.5.4의 보안 콘텐츠에 관하여

관련 글
애플, 아이튠즈 12.5.3 미스터리 업데이트
애플, 맥과 윈도우용 아이튠즈 12.5.2 업데이트
애플, 터치 바를 장착한 신형 맥북프로 발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1. Blog Icon
    재벌

    새벽에 업글알림이 떠서 실행시켰는데 진행이
    전혀 안되더라고요.. 지금뜸이면 될라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