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패러렐즈 데스크톱 12와 7가지 앱으로 구성된 홀리데이 프리미엄 번들

연말연시를 맞아 패러렐즈사가 '홀리데이 프리미엄'이라는 이름의 번들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말에 판매된 블랙 프라이데이 번들에 이어 한 달 만에 새로운 번들 패키지가 올라온 셈인데요. 패러렐즈 데스크톱 12를 구매하면 7개의 애플리케이션을 추가로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번들에서 구성이 조금 달라졌는데요. 패스워드 매니저인 '1Password'와 안티바이러스인 'Kaspersky Internet Security'가 빠지고 와이파이 서베이툴인 'NetSpot Pro'가 추가됐습니다. 주변 와아파이 신호를 분석하고 시각화하여 최적의 무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 밖에 나머지 앱은 사이트에 한글로 자세히 소개돼 있습니다. 대부분 1년 구독 방식입니다. 패러렐즈 데스크탑 12 자체도 반 년 정도 지나면 새 버전 소식이 들려올 텐데, 이제 와서 구매하기에 조금 늦은 감이 없지 않습니다. 단, 연초에는 패러렐즈 할인 행사가 딱히 없기 때문에 이번 번들 패키지가 사실상 '막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번들 패키지 판매가격은 패러렐즈 데스크탑 신규 사용자 버전(풀버전)이 포함되어 있는지, 아니면 업그레이드 버전이 포함되어 있는지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가격은 풀버전 패키지가 79.99달러(한화 99,000원), 업그레이드 패키지는 49.99달러(한화로 59,000원)입니다. 업그레이드 버전의 경우 패러렐즈 데스크탑 10/11 버전 라이선스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번 번들 패키지는 오늘부터 12월 31일까지 10일 동안 패러렐즈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참조
Parallels 캠페인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