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1,000여 개의 아이폰 배경화면을 한 자리에서


아직은 하늘하늘한 봄옷을 꺼내 입을 수는 없지만 '봄'이 다가오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화장하고 따뜻한 기운이 다가오는 이 시기에 아이폰 배경화면도 새로운 것으로 바꾸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실 마음에 드는 아이폰 배경화면을 찾기 위해 대부분 즐겨 찾기 해 놓은 '자기만의 이미지 출처'가 있으실 테지만 보통의 경우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찾기 위해 이리저리 검색하는 과정도 만만치 않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줄여 줄 수 있게 한 Reddit 유저가 약 1,000여개의 아이폰 배경화면 이미지를 모아 놓았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콘들을 분간하기 쉬운 다소 어두운 배경의 이미지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본문의 첫 이미지도 해당 사이트에서 내려 받은 것들입니다.

텍스처 이미지로부터 자연, 생활, 도시의 풍경, 영화, 그리고 만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주제의 고화질 이미지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날씨만큼이나 새로운 분위기로 여러분의 아이폰 배경화면을 바꾸길 원하신다면 이곳을 즐겨 찾기에 등록해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필자: Macintosh
인문학과 맥에 관심이 많은 평범한 직장인이자 맥 블로거.
May the Mac be with you!



참조
• Looking for new iPhone wallpaper? Here are almost 1,000 images to choose from … / via 9to5mac

관련 글
• 아이폰 홈 화면을 검은색으로 통일시켜주는 신기한 배경화면... 독과 폴더까지 검은색으로
• 아이폰 7과 7 플러스 내부회로를 바탕화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