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소식/Mac

EA, '심즈4' 2014년에 PC와 맥으로 출시

일렉트로닉아츠(Electronic Arts·이하 EA)는 오늘 자사의 인기 시뮬레이션 게임 '심즈(The Sims)' 시리즈의 최신작 '심즈 4(The Sims 4)'를  2014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중이며, 윈도우와 OS X을 모두 지원할 예정이라고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습니다.

심즈는 맥시스의 윌 라이트가 디자인을 맡은 세계 최초의 생활 체험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EA가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2000년 2월 4일에 발매된 이후 1,600만 장 이상이 판매되어 세계적으로 제일 많은 판매고를 올린 PC 게임으로 기네스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EA는 "심즈 4에서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를 보다 밀접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롭고 직관적인 도구들(new and intuitive tools)'을 선보일 것"이며, 자사의 다른 인기 게임인 심시티와 달리 "싱글 플레이 및 오프라인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온라인에 접속하지 않아도 게임의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밖에 심즈 4에 대한 세부사항은 심즈 4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차차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참조
Electronic Arts - Sims 4 in Development for PC and Mac

관련 글
• 맥용 심시티(Simcity), 오는 6월 11일에 전격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