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여러 종을 모아 번들 패키지로 판매하는 방식이 확실히 돈이 되긴 되나 봅니다. 전통적으로 번들 패키지를 판매해온 여러 사이트에 이어 매주 맥용 앱 서너 가지를 1.99불에 판매해 온 TwoDollarTuesday도 요즘 앱을 단품으로 판매하는 것보다 번들 패키지 판매에 더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TwoDollarTuesday에서 판매하는 이번 'The $10 Bundle' 패키지는 그 이름처럼 한화로 1.1만원 남짓인 10불에 판매되며, iTeleport와 Abetter Finder Rename 등의 맥용 앱 7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대박 앱으로 볼만한 앱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여타 다른 번들 패키지보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구매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번들 패키지는 오늘부터 12일 뒤인 8월 5일에 종료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이번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앱의 간단한 소개입니다.
iTeleport (평상시 판매가: 30불)
VNC와 RDP 방식을 모두 지원하는 맥용 원격 제어 소프트웨어입니다. 맥 버전보다는 iOS 버전이 먼저 출시돼 큰 인기를 끌었는데, 다른 유사 프로그램과 비교해 설치와 사용 방법이 간단하고, 접속 속도와 안정성이 좋다고 iOS 사용자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습니다.
A Better Finder Rename (평상시 판매가: 20불)
복수의 파일명을 사용자가 원하는 규칙에 맞게 일괄 변환시켜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OS X 폴더 오토메이션을 사용할 때 보다 사용 방법이 간단하며, 규칙을 훨씬 세밀하게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Animix (평상시 판매가: 20불)
멈춰있는 사진에 숨을 불어넣어 주는 소프트웨어라고 불러야 할 것 같습니다. 사진 속에 물 흐르는 효과, 구름 및 날씨 변화, 렌즈 플레어 등을 추가해 사진을 움직이는 염상으로 만들어주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AppDelete (평상시 판매가: 8불)
맥에서 앱을 삭제할 때 시스템에 남을 수 있는 각종 설정 파일 및 찌꺼기 파일을 같이 삭제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삭제할 응용 프로그램을 AppDelete 창으로 직접 끌어넣어주셔도 되지만, 파인더의 서비스 항목에 등록되는 "AppDelete" 항목을 이용하시면 더 편리합니다.
Chronicle (평상시 판매가: 15불)
매달 또는 비정기적으로 납부하는 각종 요금고지서를 꼼꼼하게 관리할 수 있게 해주며, 요금고지서에 대한 각종 통계 자료(누적 지출, 요금 변동사항 등)를 그래프 형식으로 살펴볼 수 있는 금전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
Focus (평상시 판매가: 15불)
사진에 아웃포커싱 효과와 틸트앤쉬프트(Tilt & Shift) 효과를 자유자재로 적용해 사진에 볼륨감을 불어 넣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진의 어느 부위에 초점을 둘 것인지, 또 아웃포커싱 범위는 얼마만큼 할 것인지 매우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Deal Alert (평상시 판매가: 2불)
Woot, 1SaleADay, MacUpdate 등 미국의 유명 할인 판매 사이트를 추적하고 최고의 딜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사전에 입력한 조건에 들어맞는 딜이 뜰 경우 메뉴 막대를 통해 알려줍니다.
➥ 링크: 제작사 홈페이지, 트라이얼 버전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