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할인정보

[할인] 400불 상당의 맥용 앱 11종을 49.99불에! 스택소셜 블랙프라이데이 번들

번들 판매 사이트 스택소셜에서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맥용 앱 11종을 포함한 번들을 49.99불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트라이커 없는 심심한 축구팀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최근에 주목을 끌고 있는 Pagico, MotionComposer 등을 비롯해 PopClip, iStat Menus, Gemini 같은 인기앱이 골고루 섞여있는, 구성 자체는 제법 알찬 편입니다. 여기에 CrazyTalk와 '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 같은 감초 역할을 하는 앱과 게임이 곁들여져 있습니다.

평소 관심을 두고 있는 앱이 포함되어 있는지, 가격 메리트가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신 후 현명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번들 패키지에 포함된 앱의 간단한 소개입니다.

The Black Friday Bundle



MotionComposer (평상시 판매가: 149불)

웹 사이트에 추가할 동영상 배너에서부터 게임 실행 후 화면에 나타나는 스플래시 영상(화면을 휙휙 날라다니는 개발사 로고같은), 전자책에 첨부할 애니메이션 삽화 등 다양한 종류의 애니메이션을 전문적으로 제작할 수 있는 저작툴입니다. 요즘 플래시보다는 HTML5이 대세가 됨에 따라 플래시뿐만 아니라 HTML5 포맷으로도 애니메이션을 내보낼 수 있으며, iBooks Author도 HTML5를 지원하기 때문에 전자책 시장에서도 최근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CrazyTalk7 Standard (평상시 판매가: 30불)

평범한 인물 사진을 '말하는 동영상'으로 바꿔주는 매우 특이한 컨셉의 프로그램입니다. 실제로 써본 적은 없이 평가를 내리긴 어렵지만 맥월드, 컬트오브맥 같은 해외 매체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실사용자의 평가도 상당히 훌륭한 편입니다. 번들을 구매하지 않으시더라도 위 데모 동영상을 한번 구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스르륵 지갑이 열릴지도 모릅니다 :-)

공식 홈페이지


Mac Internet Security 2013 1년 구독권 (평상시 판매가: 50불)

맥용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번들에 포함된 라이센스는 영구 구매 방식이 아닌 1년 구독권 개념이며, 라이센스 하나로 최대 3대의 맥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Intego사의 Virus Barrier 엔진과 NetBarrier 엔진이 하나로 통합된 형태로 작동합니다. 아직 맥에 백신 프로그램을 필수로 설치해야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 맥을 대상으로 하는 각종 맬웨어와 트로이목마가 더러 발생하기 때문에 시스템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싶으신 분들은 번들에 포함된 Mac Internet Security를 사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Data Backup 3 (평상시 판매가: 49불)

디스크 백업 및 복원, 데이터 동기화를 지원하는 시스템 백업 솔루션입니다. OS X의 타임머신과 비교해 풍부한 사용자 옵션을 지원하는 점이 장점입니다. 예를 들어, HFS+로 포맷된 외장하드가 아니더라도 백업파일을 저장할 수 있다든가, 백업파일을 압축해 용량을 줄이고 암호화시킬 수 있다든가, 정해진 시간에 특정 폴더나 사용자 계정만 백업한다든가 하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Pagico (평상시 판매가: 50불)

OmniFocus와 DevonThink가 하나로 합친듯한 일종의 개인 데이터베이스 관리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앱으로 각종 노트와 프로젝트, 할일, 연락처, 파일 등을 분산해서 관리할 필요 없이 앱 하나로 통합 관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엿보이는데,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고 사용방법도 비교적 쉬워 보입니다. 소규모 비지니스를 운영하거나 간단한 프로젝트를 관리 프로그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iStat Menus 4 (평상시 판매가: 16불)

과연 부연 설명이 필요할까 싶은 시스템 모니터링 프로그램입니다. CPU, 네트워크, 메모리 및 디스크 사용량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는 독보적인 프로그램이었는데... 요즘 이런 저런 대체 프로그램이 많이 나오면서 예전보다 빛이 많이 바랜 느낌입니다. 그래도 구관이 명관이라고 디자인이나 기능, 완성도적인 측면에서 여전히 뛰어난 면모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제 메뉴 막대 한 구석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와 처음으로 번들 패키지에 포함됐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Star Wars™ Kight of the Old Republic™ (10불)

제게는 생소한 게임이라 Wikia에 올라온 소개글을 짤막하게 첨부합니다. "《스타워즈: 구공화국의 기사단》은 스타워즈 세계관에 기반한 최초의 컴퓨터 롤플레잉 게임이다. 게임의 전투는 라운드 기반으로 진행되며, 시간도 라운드 단위로 분할되어서 계산된다. 전투에 참가하는 캐릭터들은 공격과 반격을 동시에 수행하지만, 각 라운드에 수행할 수 있는 전투원의 행동 횟수는 제한되어 있다. 각 라운드의 길이는 실제 시간으로는 순간에 불과하므로, 플레이어는 특정 이벤트가 발생하거나 라운드가 끝났을 때 자동으로 일시 정지하도록 전투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DiskAid (평상시 판매가: 30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탈옥하지 않아도 기기속에 있는 파일을 맥으로 전송하거나, 아니면 USB 메모리를 사용하듯 맥에서 iOS 기기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아울러 문자 및 통화 내역 확인, 보이스 메일 확인 등 아이튠즈에서 기본 제공하지 않는 여러 부가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iFunBox나 iExplorer등 비슷한 기능을 하는 앱이 다양하게 나와 있는데, 아이튠즈처럼 무선으로 맥과 OS 기기 간에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는 점이 이런 앱들과 차별화되는 부분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Gemini (평상시 판매가: 10불)

맥에서 중복된 파일을 검색하고 삭제해 여유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파일 중복 검색 및 삭제 프로그램입니다. 여러 유사 프로그램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디자인과 치밀한 완성도를 보여주지만, 정상가를 주고 구매하는 것이 아까울 만큼 번들 패키지에 이름 자주 올리고 있습니다. 아직 구매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이번 번들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Numi 2 (평상시 판매가: 20불)

숫자 키보드로 이뤄진 평범한 계산기가 아니라 메모장과 스프레드시트가 결합한 듯한 서술형 계산기 프로그램입니다. 일반 윈도우 모드와 메뉴 막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메모장에 필기를 하듯 라인마다 글을 입력해 계산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버전 2.0으로 판올림하면서 Soulver처럼 변수 개념을 도입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PopClip (평상시 판매가: 5불)

iOS 스타일의 텍스트 처리 창을 OS X에 띄워주는 작지만 강력한 유틸리티입니다. 개발자와 다른 사용자가 만든 익스텐션을 설치해  설치해 기능을 확장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에 추천 유료앱으로 소개해 드리기도 했는데, 관심 있는 분들은 사용기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PopClip, 의외로 편리하고 유용한 작업능률 향상 앱. iOS 스타일의 팝업창을 OS X에 달아주자!)

공식 홈페이지



참조
StackSocial - The Black Friday Bundle